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범어동 시간이 멈춘듯한 카페 "슬로우 라이프"

by 루피나블 2022. 3. 9.
반응형


예전에 한 3.4년전에 엄마랑 다녀왔던 슬로우라이프,

이번에 남편이랑 한 번 다녀왔어요.

가을에 사실 왔었는데 마침 그 날이 휴무라 돌아갔었는데

3.1일날 다시 한 번 방문해봤어용 !

"슬로우라이프"

비오는 날 조용히 다녀오면 더 좋을 것 같은 그런 카페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77길 33-4

여름오면 더 푸릇푸릇 하겠군

슬로우라이프 카페 입구에요.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수성구쪽에서는 가기 괜찮은 카페였어요..ㅎ
이름이 슬로우라이프 참 좋지 않나요??

정말 슬로우 라이프 하고 싶은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ㅋㅋㅋㅋㅋ

휴무일 참고


여기는 월요일이 휴무네요!!
모두들 저처럼 월요일날 와서 헛걸음 하지 마세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더라구욧

계단을 타고 또 가면 주택 문이 나와용 ㅎㅎ

오더는 이곳에서 ,

요 계단으로 가면 드디어 카페가 나와요.
미로같긴 하지만 주택개조한 느낌이 물씬 나요.


예전에 여름에 왔을 때가 확실히 더 푸릇하고 이쁜 거 같긴 하네요..ㅎㅎ 아직은 잎들이 겨울겨울

빵도 판매하구요


요즘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많은데 그렇게 까지는 아니지만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빛이 들어오는 창문

햇살 좋아좋아

처음에 햇살 들어오는 이곳이 조아서 자리를 잡았었는데,, 노트북하고 빵도 시켜서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자리를 옮겼어요. 하지만 햇살이 들어와서 수다하면서 커피 마시기에는 좋은 자리 였던 것 같아요.

글쓰면서 보니 아아 먹고 싶네욧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푀이테 쇼콜라(커스터드 초코칩) , 아몬드 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빵도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는 조금 산미가 있는 맛이라 사실 소소했어요.
저랑 남편은 산미 있는 커피를 많이 안 좋아해서 ㅠㅠ 개인취향이라 ㅎㅎ
아몬드크림라떼는 커피 못드시는 분들 마시기 좋은 메뉴였어요.


사실 이곳은 망고빙수가 유명하지만 시즌이 겨울이라 ㅠㅠ다음에 여름에 가서 망고빙수 먹어보려구요 ㅎㅎ

브런치 메뉴들도 많이 있어서 브런치 즐기실 분들도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출처: 슬로우라이프 (메뉴판)


슬로우라이프에서 메뉴판 가져왔어요. 혹시나 참고 하실분들 참고하셔요..
샌드위치 메뉴들 맛있을 것 같아요


이날 입었던 코디도 데일리룩 포스팅으로 올렸는데
혹시나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허허
아무도 궁금하지 않겠지만..

https://rufinable.tistory.com/40

그동안의 밀린 겨울 데일리룩 모음집...이라고 쓰고 일기라고 읽는..

그 동안의 밀린 겨울 데일리룩 포스팅 사실 별 것 없고 그냥 기록 수준입니다. 허허 Look 1 트위드 자켓 코디 트위드 자켓에 +청바지 + 메리제인 슈즈 코디했어요. 트위드 로엠 제품으로 셋업 상품

rufinable.tistory.com



공휴일이었지만 사람도 너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대화하면서 커피마시기에 좋았던 카페였답니다~

혹시 범어동에서 너무나 붐비지 않는 조금은 조용하면서 아담한 느낌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슬로우 라이프 추천드려욧!!

위치 첨부해드려요~

영업시간 및 위치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