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찐찐찐이야.. 곱창전골 찐 맛집, 두류공원 본점 "버들식당"

by 루피나블 2022. 3. 13.
반응형



토요일에 남편이랑 남편 봄옷 좀 같이 쇼핑하고

점심 먹으러 곱창전골식당에 다녀왔어요.!

외출하면서 이 날은 뭔가 얼큰한 국물류가 좀 땡겨서
곱창전골이나,등촌샤브샤브 이런게 먹고 싶다고 남편한테 얘기했어요..ㅋㅋㅋ

그러다 지난 번에 두류공원 근처에 곱창전골 맛집이 있다고 들었던 것 같아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두류공원과 정말 가까웠어요. !

50년 전통의 진짜 곱창전골 맛집

"버들식당"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8길 8

환상의 맛..

백년가게로 선정된 이 곳,
매콤하게 맛있는 전골이 땡길 때는..
" 버들식당 "

영업중.

일방통행인 도로를 따라 가다 보면 식당이 나와요.

가게 외관

가게 외부에서부터 오래된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이곳은 ..찐일 것.. 같아.


버들곱창과 버들꾸버

곱창집 옆으로 보니 구이 집도 있더라구요.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구 구이 집은 비교적 최근에 생긴 느낌이더라구영 ㅎㅎ

보다보니 구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전통이 느껴지는 내부

내부는 요렇게 방,방 안에 테이블 2개씩 정도 있더라구요.

내부에서도 오래된 전통이 느껴지는 그런 식당이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환상의 맛 전골로 2인분 주문했는데요.

이름부터..남다르지 않나요??ㅋㅋㅋ
환상의 맛이라늬...너무나 궁금...

환상의 맛은 곱창 + 대창 + 불고기 삼합 전골이에요.
맛있는 것만 모아났네??? 허허


직원 분께 물어 보니 환상의 맛은 저 3가지가 들어간 전골이고 곱창전골은 곱창만 있는거라고 해요.

맛은 똑같다구 하세요.!

김이 모락모락

돌판에 나오는데 주방에서 조리되 나와요.

그래서 바로 드시면 되요.. 이런거 좋죠.ㅎㅎ 바로바로

참 그리고 여기 식당 밀키트도 판매하더라구요..

사장님 젊은이들 감성에 딱 맞춘 듯이요..!!

사리는 사랑

여기에 저희는 라면사리랑 공기밥 하나 더 주문했어요.
사리는 한 번 데쳐서 나와서 저희는 넣어주고 저어주고
바로 먹었습니다.!

라면 사리 너무 맛있어요.. 사리는 사...아랑

남편 피셜 어머니가 해주신 곱창전골 만큼 맛있다구 했어요..허허😊😊

저도 곱창전골을 많이 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먹어 본
곱창전골 중에는 베.스.트🙊🙊

맵찔이인 저는 좀 맵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손이 자꾸 갔어요..ㅎㅎ 그리고 곱창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둘 다 콧물까지 나면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육수랑. 양념장 까지 한 번 더 넣어 먹었어요...ㅋㅋㅋ)

볶음밥 쉐킷.

그리고 나서 볶음밥 1개 주문했어요.

볶음밥 시키실 때에는 양념 조금 남기시는 거!!별표 별표!!!

곱창전골과 국물. 볶음밥 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너무 배브르게 잘 먹고 왔어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면서 맛있게 매운 오래된 노하우가 담긴 찐찐 곱창전골 맛집 찾으신다면!!!


버들식당 다녀오세요.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