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다사읍 죽곡초 인근 분위기좋은 양식 맛집 "에이엠"

by 루피나블 2022. 3. 11.
반응형




예전에 에이엠은 엄마랑 둘이서 이 근처에서 네일하고 밥 먹으러 한 번 다녀왔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엄마랑 오빠랑 점심 때 얼굴 볼겸 만나서 에이엠 다녀왔어요.

이 곳은 파스타랑 피자 양식을 파는 집이에요.

2층으로 가면 더포와 같은 층에 있어요.

출입문이 독특했는데 문이 완전히 다 열리는 방식 ㅎㅎ

에이엠은 실내 분위기가 좋아서 모임하기에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창가 자리 앞으로 사람들이 다 앉아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자연스럽게 창가자리 앞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세트 메뉴를 시켜 먹었어요.!!


"3인 피자 세트"
하우스 샐러드 + 파스타 or 라이스메뉴 택 2 + 고르곤졸라 or 마르게리따 피자 택 1 + 탄산3잔

"에이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곳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 18 2층
(죽곡초근처, 이마트에브리데이 건물)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와이파이 가능, 내부화장실, 지하주차장

모든 메뉴가 다 나왔을 때 찍은 사진


역시 사진에는 다같이 나와서 찍어야 푸짐해보여요 ㅋㅋㅋ
샐러드 먹다말고 급 찍었네요 !


하우스샐러드 + 고르곤졸라 +바질소보로파스타 + 차돌박이필라트 + 콜라3잔 = 53,500원!

식전으로 나오는 빵

주문을 하면 제일 먼저 식전빵이 나와요. 빵이랑 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소는는 발사믹?그런 소스에요. 요기에 콕 찍어서 먹으면 별 거 없는데도 맛있어요 ..ㅋㅋ
이런 것이 에피타이저의 효능인가.. 식욕을 돋구네요..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이것은 저희 오마니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는 어디서 먹어도 늘 맛있는 그런 피자인 것 같아요 ㅎㅎㅎ
꿀에 찍어먹으면 세상 달콤 ㅎㅎㅎ

주문할 때 마르게리따 피자랑 엄청 고민했었네요 ㅋㅋㅋㅋ

먹는 도중에 한번 더 찍어보았어요.



먹는 도중에 사진 한 번 더 찍어 보았어요 ㅋㅋㅋ

예전에 시내에서 친구랑 삼덕동에 작은이라는 파스타 가게를 갔었는데 그 때 바질페스토를 먹었는데 너무나
맛있었던 거죠 ㅎㅎ 그 때 부터 바질 사랑 ㅎㅎ 바질은 약간 호불호 갈리긴 하지만 저는 언제나 호!!! 극호 !!

근데 이번에 바질 파스타는 조금 짰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고기가 간장같은 거에 졸여져 나오다 보니
조금 짠 느낌?? 그리고 파스타가 따뜻하지 않고 미지근하다 보니 원래 그런 것인지는 잘 모르지만

저는 따뜻했으면 한 2배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에이엠에서 올려두신 메뉴판도 함께 첨부합니다.

새우로제 파스타 맛있을 것 같네요!



배달도 가능하네요??


에이엠 전화번호와 시간 참조하세요!

이번에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알게된 건데 에이엠이 북구 칠곡에도 있더라구요.~
혹시나 그 근처에 계신 분들은 에이엠 칠곡점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에이엠은 가족이나 친구, 모임 또는 데이트로 가기 좋은 그런 레스토랑이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커피나 티 종류도 제공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커피집을 갈 예정이라 식사만 마무리 하고 일어났어요 !!


혹시 다사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한 번 쯤 다녀와보면 좋을 것 같은 곳 이었습니다..

참,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했구요.
계산 후 주차 등록요청하시면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