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여전한 우리의 피자 맛집 "피자헛", 라지사이즈 피자 두판이 19,900원이라고??

by 루피나블 2022. 3. 7.
반응형

오늘은 피자헛 후기에요.

 

피자헛 어렸을 때 정말 좋아한 피자집이었어요.

 

외식있는 날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면 피자헛 가자고 했던 것 같아요. ㅎㅎ

 

그 때는 피자랑 샐러드바 해서 먹었는데 어린시절에 굉장히 좋아했던 기억이 남아 있어요.

 

피자헛 상인점을 정말 자주 갔었는데 ㅎㅎㅎ

 

 

원래 유천동 쪽에 피자헛이 없었는데

새로 생겼더라구요 ㅎㅎ

 

남편이랑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으려고 들렸어요^^

 

뭘 시킬까 보다가

 

저희 남편은 항상 콤비네이션 ㅎㅎㅎ

원래 베이직이 가장 맛있긴 하죠 !!

 

씬피자 2개에 포장하면 19,900원이더라구요!!

 

 

메가더블세트 (1+1) = 19,900원(방문포장시)

 

라지 2판!!!

 

 

남편이랑 저랑 오 대박인데??

하면서 몇 주 전에 첨 포장해서 먹었어요.

 

저희는 씬 케미콤보(L)+ 씬 뿜뿜 불고기 (L) 맛으로 선택했어요.

 

쉽게 맛을 표현하자면 콤비네이션 피자랑 불고기 피자에요.

그런데 피자 도우가 얇은 씬 피자 생각하시면 되요!!

 

 

라지 2판을 이가격이라늬..

 

콤비네이션 피자는 배신이 없다...

 

 

저는 솔직히 일반 피자보다 좋았던게 아무래도 도우가 얇다보니 느끼함이 없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토핑의 맛이 더 잘 느껴지구요.

 

그리고 불고기보다는 콤비네이션이 저희 입맛에는 좀 더 맛났어요..

 

근데 이 피자 단점은 피자 도우가 얇아서 느끼함도 없다보니......

 

평소에 2배를 먹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몇 주전에 포장해서 먹었는데

 

어제 또 방문포장해서 먹었어요..

 

이날은 불변의 콤비네이션은 그대로 두고

새로운 맛 씬 푸팟퐁커리를 시켰어요.

 

푸팟퐁커리는 다른 피자보다 1000원 더 붙더라구요.

 

씬 케미콤보(L) + 씬 푸팟퐁커리 (L) =20,900원

 

 

2판을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푸팟퐁커리는 안에 새우,파인애플등이 들어가 있어요.

이국적인 맛이 나는 맛이에요.

 

푸팟퐁커리 피자

 

커리향이 나면서도 피자도우가 얇고 바삭바삭하다보니

확실히 느끼함이 많이 없어서 깔끔해요!!

 

 

 

다음번에 메가더블세트 또 시켜먹을 의향 있어요 !!

 

만약에 다음 번에 시키면

 

불변의 케미콤보에 페퍼로니로 먹어보려구요!!~~ㅎㅎ

 

 

혹시나 다른 맛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출처: 피자헛 홈페이지

 

2가지 맛 선택해주시면 되요!!

 

얇고 바삭한 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피자헛 메가더블세트 이용해보세요..!

 

 

 

찐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아 저는 대구 유천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유천점 앞에 주차하기는 애매해서 골목에 대거나

정말 잠시 정차하셔서 픽업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