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팔공산 카페 헤이마 , "멋진 소나무가 반기는 카페"

by 루피나블 2022. 2. 27.
반응형




소나무가 멋진 헤이마 ,


이직 준비 중에 저번 저번에...
넘나 늦게 올리는 포스팅..ㅜ

팔공산 카페를 다녀왔어요ㅎㅎ
대구 팔공산 헤이마는 예전부터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이제서야 가봤네용
titf,갤러리카페등은 가봤는데 헤이마는 처음..


헤이마는 우선 규모가 엄청 커요!!



헤이마, 헤이마 포인트가 있어요.
다리를 통해서 두 건물이 연결 되어 있어요.



포토존 헤이마
계단 올라가는 길에 찍어본 헤이마
소나무 멋있다
봄,가을에 더 이쁠 거 같음
이 날 사실 너무 추워서 사진을 많이 못 찍음 ㅠ
너무나 추웠다지..ㅜㅜ

이 날 옷이 아주 블루블루 였군 ㅎㅎ

무슨 빵이었더라..기억 안나지만 맛있었다아.

뒤늦게 가본 헤이마...
아직 저처럼 안가본 사람들
팔공산 갈 일 있음 한 번쯤 들리기 좋은 카페에여!!



요것은 헤이마 메뉴판


메뉴판 가격 참조하세요!!


포인트는 베이커리카페 느낌?
헤이마는 디저트카페??


헤이마는 참
아이슬란드어로 '집'을 뜻한대요.

헤이마카드에 있던 설명..ㅎㅎ




헤이마포인트는 목요일 휴무라니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cafe_heim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