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범어동 스시 맛집, 상무초밥 다녀온 후기.

by 루피나블 2022. 3. 5.
반응형



지난 3.1일날 다녀온 리뷰에요.

사실 원래는 동양국수 쌀국수 먹으려고 갔는데!!!!

2시가 좀 넘었는데 재료소진으로 ㅠㅠ

퇴짜맞고 ..  쌀국수랑 스시랑 고민 중이였어서

후보지인 상무초밥 다녀왔어요.

새로 오픈 해서 가게 내부는 깔끔 깔끔 했오요 .

주차도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어요. 주차장 있으면 편하고 골목주차 안해도 되서 좋잖아요..ㅋㅋ


범어 센트럴 푸르지오 상가 1층이에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점심특선 시간이 2시까지라 끝났고

특선초밥 2개에 우동 1개 주문했어요.!!

여기는 스마트한 태블릿 주문 시스템이여요.

냉모밀 먼저 나왔어요!!


상무초밥,

쌀이 맛있는 초밥집

냉모밀
뚜경열면 요렇게

면 밑에 요렇게 냉육수있어서 면 넣어서 후류룩 찹찹


유뷰우동

다음으로 나온 것은 유뷰우동

저는 우동에 면도 좋지만 유뷰 좋아해요..

국물이 베여서ㅠ뭔가 더 맛있엉 ㅋㅋㅋ

맛있어 보이게 나왔군
특선초밥

저희가 시킨 특선초밥입니당ㅎㅎ

흰살생선 부터 장어 쪽으로 드시면 되요.ㅎㅎ

연어도 맛있었고 장어는 소소 했던 것 같아요.

묵은지 맛있넹?

여기 그리고 묵은지가 맛있어서 좀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락교 하고는 잘 안먹어서 ㅠ

먹는 동안 보니 배달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특선초밥 10p는 15,000원 이었구용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가성비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10p 13,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다 먹어가니 직원분이 후식 준비도 해주더라구요.

이쁜 잔에 나왔는데 ㅠㅠ사진이 없네요..흙 초보 블로거..




참고참고


주소는

대구 수성구 상록로 15 1층


수성구 근처에서 초밥집 찾으신다면
상무초밥 들려보세요.

런치세트 구성이 나름 알차니
가성비 찾으신다면
추천이욧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