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데일리룩

그동안의 밀린 겨울 데일리룩 모음집...이라고 쓰고 일기라고 읽는..

by 루피나블 2022. 3. 5.
반응형



동안의 밀린 겨울 데일리룩 포스팅

사실 별 것 없고 그냥 기록 수준입니다. 허허




Look 1


트위드 자켓 코디



트위드 자켓에 +청바지 + 메리제인 슈즈 코디했어요.

트위드 로엠 제품으로 셋업 상품인데
저는 두개 따로 더 자주 입어요.

같이ㅠ입으면 뭔가 너무 꾸며서 나가는 느낌??


간만에 이날 날씨가 따뜻해져서
상콤한 봄 느낌 낭낭한 가방을 들고 외출했네요.

카페 햇살이 좋군요

커피 나오기 기다리면서 찍어 보았습니다.
요거는 범어동 상무 초밥집인데

헷 블로그 포스팅 예정이에요.ㅠ 1일 1 포스팅 어렵군요..ㅠ

요즘 그리고 앞머리 불편해서 머리핀이나 머리띠 자주 하고 다니는데 편해요..ㅋㅋㅋ

항상 귀 뒤로 넘기고 다니는 데 ㅋㅋㅋ 가끔 거울에 조선시대 도련님 한 분 있어서 ㅋㅋㅋ

그래서 머리핀 꽂아 봤어요 ㅠㅠ






Look 2


니트가디건 + 트위드치마 + 블랙 롱 슬림 패딩 + 컨버스

이 날은 경주 갔던 날이에요.

이 때도 날씨가 진짜 좋아서 따뜻했어요.

날씨요정님 감사해욧 ㅋㅋ


다소곳하게 나왔네?

이 치마는 사실 저 위에 트위드 자켓과 세트인 치마에용

이렇게 저는 따로 입어요

검정색 롱 기장의 패딩인데 허리부분에 스트링이 있어서
패딩이긴 하지만 좀 슬림하게 입을 수 있어요!

뭐하는 자세인지..

사실 열고 입는 것이 제일 편하긴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입어 본 무릎 위로 올라오는 치마 ..
롱스커트가 원래 세상 편한데
이 날은 나름 짧은 스커트를 입어보았습니닷.



 

Look 3

 


화이트패딩+ 니트 주름 스커트 +롱부츠

이것은 거꾸로 거는 나의 일기..

12월 코디에요.. 부산 다녀왔을 때네요 ㅎㅎ

부산 야시장이랑 남포동 갔다왔는데 부산은 진짜 길거리 음식 먹는 재미가 너무 쏠쏠했어요.. 먹을 게 너무 많았던 뷰산


오션뷰 이것은

이 곳은 기장 아난티에요.
미디어아트 전시 보러 다녀왔는데
아난티 좋았어요. 바다도 바로 앞이구 주차장부터 멋짐..

내 손 수줍 수줍

여기는 야외 풀 쪽인데 겨울이라 역시 사람이 없어욧
날이 풀리면 이 곳 사람 많겠죠??

거울 셀카

미디어 아트 전시 재미있었어요. ㅎㅎ
유튜브에도 잠깐 올렸었는데 애기들도 가면 좋을 거 같아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그런 전시라 ㅎㅎ

유트브 링크도 살짝... 아무도 궁금하지 않겠지만요..
이곳은 나의 블로그니깐 그냥 올려요 ㅋㅋㅋㅋ



브이로그 영상


하늘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요요

이 곳은 남편이 서치해서 찾았던 부네치아 ㅋㅋ
부산 플러스 베네치아 합성어에요.

방문했을 때 해지면서 하늘이 넘 이뻐서 하늘배경으로 사진 찍구 내려왔어요 ㅎㅎ 지금 다시봐도 오묘하넷..ㅎ

크리스마스 트리 안녕?

남포동 트리 앞에서 인증 사진 찍어줬어요 ㅋㅋㅋ

부끄러웠지만 남편님이 찍는다고 서보라구 해서 빼곰
.ㅋㅋㅋㅋ 나 부끄럽다면서 할 건 다하네 그러고 보니??

동성로와는 좀 달랐던 느낌의 부산 남포동 시내

트리가 있으면 역시 연말느낌 확 나는 것 같아욧.


이상 밀렸던 나의 기록
겨울 코디 기록
내년에 옷 없다고 하지말고
이 글을 보자🙊
내년의 나에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