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대구 봄에 가볼만 한 곳 - 이월드 3월 26일 주말에 다녀온 벚꽃구경

by 루피나블 2022. 3. 27.
반응형



지난 26일 토요일에 다녀온 이월드 후기입니다.

토요일 오전에는 비가 조금 왔었죠 ㅎㅎ

점심으로 남구에 있는 수제햄버거를 먹고
이월드로 갔습니다.

수제햄버거 포스팅은 여기로

https://rufinable.tistory.com/m/70

대구 두류공원 근처 수제버거 맛있는 집 "존스버거"

남편이랑 토요일 이월드 가기 전에 수제햄버거 먹으러 다녀왔어요. 작년 여름에 우연히 들렸던 곳이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월드 가는 길에 근처라 들려서 점심으로 먹고 갔습니다.

rufinable.tistory.com






저번에 이디야 커피점1에서 이월드 자유이용권
46% 할인 쿠폰이 있어서 들고 왔었거든요.

쿠폰이 3월 말까지 쓰는 거라서
쿠폰 쓸 겸 벚꽃 볼 겸 해서 다녀왔어요.

이월드 벚꽃구경


꿈,사랑,축제의 나라 이월드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매표소 갔더니 카드사 할인 되는 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는 카드사 할인 써서 50% 할인 받고
하나는 이디야 쿠폰으로 46% 할인 받아서 이용했어요.

이월드 자유이용권은 정가는 45.000원 입니다.

제휴카드 확인해서 혜택받으세요!

전월실적 기준이 있긴 한데 되시는 분들은
혜택 받아서 자유이용권 끊으세요!!

이월드 지도


이월드는 사실 우리한테는 우방타워가 더 익숙하긴 하지만 ㅎㅎ

남편이랑 저는 이제 달팽이관 돌아오는데
시간이 걸리는 관계로
오늘은 그냥 여유롭게 벚꽃보고
쉬엄쉬엄 즐기다 가기로 하고 갔다왔어요..

그런데 이래 놓고 나중에 보면 거의 다 탔어요 ㅋㅋㅋㅋ

지난 번에 여기서 연애할 때 메가스윙 타고 너무 어지러워서 힘들었거든요 ㅋㅋㅋㅋ
예전에는 잘 탔는데 이제 안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월드로 올라가는 길에

놀이공원은 이상하게 오면
되게 들뜨고 어린이로 돌아가는 기분이에요.

어릴 때 여기 길에서 찍은 사진 많은데 ㅎㅎ

레드카


요기 차 앞에는 조화로 장식 해놓았더라구요 ㅎㅎ

가는 길 곳곳에 차랑 벚꽃들 곰돌이들로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서
가족들, 커플들 사진 찍으시는 분들 많았어요 ㅎㅎ

곰돌이 따라하기

제일 먼저 이월드 들어가자 마자 부메랑 탔습니다 ㅎㅎㅎ

쉬엄쉬엄 타자 했는데
바로 타로 갔어요 ㅋㅋㅋ

출처 : 이월드 홈페이지

이게 부메랑인데 부메랑은 뒤로 돌아가요 ㅋㅋㅋ
시작하자마자 뒤로 올라가서 다시 내려옵니다 ㅋㅋ

타고 나서 급 둘다 어지러워서
의자에 앉아서 휴식했어요 ㅋㅋㅋ

밥 많이 먹어서 그런지 .. 나이 때문인지 서로 계속
와 와 하면서 ㅋㅋㅋㅋㅋ


좀 쉬고 다시 카멜백 타러 갔어요.

출처: 이월드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저희는 부메랑보다 카멜백을 좋아해요
덜 어지럽고 깔끔하게 끝나는 느낌이라 ㅎㅎ

오전에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저희가 생각한 것 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
허리케인은 타려고 했는데 운휴였어요.

출처: 이월드 홈페이지

그리고는 밑에 동물농장 가서 동물들 구경도 하고
아이들이 많이 있었고
먹이주기 체험 많이 하시더라구요~
같이 구경했지요ㅎㅎ

벚꽃 구경

밑쪽에 벚꽃로드 처럼 좀 꾸며져 있길래
사진도 좀 찍고 왔어요.

제가 간 날은 벚꽃들이 완전히 개화된 나무도 있고
막 피기 시작한 나무들도 있고 했는데
아마 이번주 주말은 절정이 아닐까 싶어요 !!


사진도 찍고 구경하고 이제
탑스핀 타러 갔었는데

출처: 이월드 홈페이지


카멜백 기다리면서 보는데
계속 시험운행 같은 거 하고 있었고
사람들도 굉장히 적게 태우고 소리가 너무 삐걱거리며 좀 이상한 소리같은게 나는 것 같다 해야 하나??
뭔가 좀 불안해서 이거는 안탔어요ㅠㅠ

이월드도 사실 오래되긴 했지요 ,ㅜㅜ
관리를 잘 하고 있겠지만 !!




갈증도 나고 해서 한 템포 쉬어 갔습니다.

두가지 맛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서 앉아서 잠시 쉬었어요.

딸기보다 바닐라 맛이 더 맛있었어요.

범퍼카타고 전치 1주 입었어요

범퍼카 오랜만에 탔는데
후진이 없으니 한 번 끼이니 나오기 너무 어려워요..

뒤에서 박혀서 전치 1주도 입었어요 ㅋㅋㅋㅋ
무릎에 멍들었어요 ...


농구게임도 한 판 하고
스카이 자전거도 타고
이거는 레일바이크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생각보다 줄이 젤 오래걸렸던 것 같아요.

전속력으로 달리고 싶었어요 ㅋㅋ

이월드 타워 쪽으로 향했어요.

꽃천지 이월드

이월드 올라가는 길에 장미조화로 꾸며놓았고
조화벚꽃도 있고
생화나무들도 있고 해서 이뻣어요.

아마 다음 주 벚꽃이 다 피면 더 이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야간에 오면 저기 뒤 조명들 다 켜지면
또 이쁠듯이요!!

타워랑 함깨

정말 꽃 천지이죠??ㅎㅎ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거에요ㅎㅎ
애기들 사진 찍어줘도 너무 이쁠 것 같구

중고등학교 때 여기서 사진 찍은게 갑자기 생각...
중고등학생들 많이 놀러왔더라구요 ! 추억

그리고 제가 이월드 오면 제일 좋아하는 것!!
츄러스에요!!

츄!러!스


츄러스에 조금 진심인편 ...ㅋㅋㅋ

진짜 여기 이월드에서 먹는 츄러스 너무 맛있어요 ..하 ㅋㅋㅋ

그리고 일반 밑에서 말고 바이킹타는 곳 앞에 있는
츄러스 가게에서 드셔야해요..
전 여기서만 먹는데

츄러스랑 아이스크림이랑 초코소스세트 먹는데
진짜 환상의 조합입니다.

환상의 츄러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요 !!
아이스크림에 찍어도 맛있고 초코소스 그거에 찍어먹으면 너무나 달달해요.! 추천


그리고 타워 쪽으로 올라가서
벚꽃 로드 구경하고 사진 찍었어요.
이 쪽이 벚꽃도 많고 쭉 위로 올라가면
그 유명한 빨간 버스도 있고
커플들이 사진 찍기 좋은 곳 많더라구요.

밑으로 쭉 벚꽃길이여요.

많이 핀 벚꽃나무 밑에서


보면 팝콘이 되어가는 벚꽃나무들도 꽤 있었어요.

빨간버스 영국가서 보고싶다아~


타워 앞에도 푸드트럭 와있어서 여기서
닭꼬치도 하나 사먹었습니다.
타워위에도 프리마켓같은 것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달고나도 있고

남편이 여기서 머리핀 하나 사줬어요..ㅎㅎ
오빠 고마워ㅋㅋㅋ

엄청 오래 걸려서 나온 닭꼬치

그리고 타워쪽에 가서 스카이드롭 탔어요.

저번에도 탔었지만 이월드꺼는 진짜 너무 높아요 !!
경주월드는 애기수준??

진짜 세계 최고 높이 맞는 것 같아요...
진짜 올라갈 때가 너무 무서워요.
끝난 줄알았는데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
끝 없이 올라가요 진짜...

출처: 이월드 홈페이지

끝도 없이 올라가는..

끝없이 올라감..

타고 나서 케이블카 타고 내려가려 했는데
강풍이 많이 불어서
운휴라 걸어서 내려갔어요..
.
갑자기 조금 해지는 시간되니 쌀쌀하기도 하고 해서 저희는 이만 내려왔어요.~

내려오는 길에 보니 야간 이용권 끊어서 커플들 많이 올라오시더라구요!!ㅎㅎ
이월드는 또 야간에 별빛축제로 이쁘니까요 ㅎㅎ


4.10일 토요일까지 블라썸 피크닉 연장이라고 하니
대구에서 놀이공원도 가고
벚꽃구경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