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2021년 9월에 다녀온 경주 힐튼 호텔 리뷰, 국내 호캉스 호텔 추천

by 루피나블 2022. 3. 22.
반응형

 

풍경이 다 했다 ㅠㅠ

 

사실 여행다녀온 곳이  지난 1년 동안 많은데

그동안 블로그를 소흘히 하다 보니 포스팅 안 하다가

나중에 저라도 보려고 포스팅 해 봅니다.

끄적 끄적 일기 적는 느낌으로 ㅎㅎ

 

 

2021년 9월에 남편이랑 다녀왔던 경주 힐튼 호텔 입니다.

사실 그 전에 여름에 힐튼 다녀왔었는데 그것도 포스팅 예정이에요.

그 때는 여름이랑 다양한 시설도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객실에서 조용히 있다 오긴 했지만 기록해봅니다.

 


경주 힐튼 호텔

 

"호캉스 하기 좋은 5성급 호텔"

 

경북 경주시 보문로 484-7 

054-745-7788 

 

 

사우나, 실외수영장,실내수영장,보문단지산책로,어메니티,조식,온돌룸,우양미술관, 주차

 

 

출처 : 힐튼 홈페이지

 

위의 사진은 경주 힐튼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봄에 벚꽃이 피면 저런 느낌이겠네요.ㅎㅎ

봄에 힐튼을 가본적은 없지만 앞에느 보문단지가 있고 주변으로 벚꽃이 피면 너무나 힐링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저희는 디럭스 더불 룸에서 묵었습니다.


 

출처: 힐튼 홈페이지

 

위 사진처럼 딱 이런느낌이에요^^

 

지난번에는 온돌룸에서 숙박했는데 그 곳과는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힐튼 건물 앞에서

 

힐튼 건물 앞에서 인증샷 남겨주었습니다.

 

원래 저 이런거 찍는 거 되게 좀 많이 부끄러워하는데

남편이랑 다니면서 엄청 좋아진 것 같아요 ㅎㅎ

 

이제는 내가 먼저 찍는 것 같기도??ㅎㅎ

거셀거셀

체크인 하기 전에 보문단지에 있는 올바릇 식당가서 꼬막 먹고 좀 일찍 들어왔어요~

 

힐튼 호텔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 입니다.

 

체크인 기다리면서 로비 거울앞에서 거울셀카를 찍었다지요.ㅎㅎ

 

로비의자 너무 편하군

로비의자에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 날이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결혼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랑 신부 구경했습니다.

아저씨 아줌마 다 됬군 ㅋㅋㅋ

 

결혼 한지 반 년 되었을 텐데 추억 새록새록 하면서 로비에서 스냅사진 찍길래 구경했네요 ㅋㅋ허허

 

 

이 때 블로그 열심히 안 할 때라 그런지 객실 사진을 많이 안 찍었더라구요 ㅜㅜ

온돌룸에서는 많이 찍었는데 ㅎㅎ

 

 

객실 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이 때가 가을이라 그런지 뷰가 초록초록하고 단풍든 나무들도 있고 해서 뷰가 너무 좋았답니다.

 

요기 의자에 앉아서 사진 좀 찍고 ㅎㅎ남편도 찍어주고 ㅋㅋ인증샷 남겨주었어요.

 

다시 보아도 좋네요
액자 같군

객실 창가에서 여러분 사진 찍으세요.

 

역광이니 앞모습보다 뒷모습으로 찍으세요

분위기 사진 나옵니다 !!ㅎㅎㅎㅎ

 

객실에 있는 비품들 (출처 : 힐튼 홈페이지)

 

객실안에는 미니바있구요.생수 2병 무료 제공됩니다.

드라이기나 다리미도 있었구요.

 

어메니티도 충분히 있었습니다.~

 

사진도 찍고 재정비를 하고 좀 쉬다가 나가서 호텔 산책을 했습니다.

 

내 손가락 왜 저렇지?ㅋㅋㅋ

요렇게 힐튼 호텔 나와서 산책을 하다 보면 이 초록초록한 넓은 잔디밭을 만나실 수 있구요.

이 쪽으로 가다보면 흔들의자 있는데

그네 앉아 있으면 너무나 평온해져요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 그런 느낌 ㅎㅎㅎ

 

저 뒤로 보이는 건물은 안녕경주야 건물로 키즈 클럽이에요.

 

출처: 힐튼 홈페이지

안녕 경주야 안에는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한가득이네요, 

실제로 갔을 때마다 아이들이 노는 게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데 정말 즐거워보였어요 !!

 

이용요금은 투숙개은 반값 적용 되서 어린이 15.000원 어른 5.000원입니다.

반값되니 투숙객 중에 어린아이들 있으면 가는게 이득일 것 같네요~!

 

 


출처: 힐튼 홈페이지

아 그리고 힐튼에 숙박하면

투숙객은 헬스장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고요.

 

사우나랑 수영장은 반값으로 적용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경주 힐튼 호텔의 또 큰 장점은

바로 앞 보문단지 산책로에요.

 

아침 먹고 한 바퀴 해주면 풍경도 보고 소화도 되고 

너무나 힐링 할 수 있거든요~!

호캉스 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힐튼은 벚꽃시즌 되면 가격이 좀 오르는 것 같더라구요 ㅠ

 

연식이 꽤 오래됬지만 그게 또 멋인 힐튼 호텔

 

또한 위치도 우양미술관도 바로 옆이고 보문단지, 경주월드, 경주엑스포,와 가까워 위치도 굿인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라면 건면 굿

 

힐튼에서의 마무리는 컵라면으로 마무리 했어요 ~!!

컵라면은 왜 여행가서 먹으면 더 꿀맛인걸까요 ㅎㅎ

 

다시 보니 새록새록 기억나는 가을 경주에서의 기록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