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3월 꽃구경 하러가자!!! 매화 구경하러 가자!!( 경남 양산 순매원 후기) ---------3월 9일 개화상태

by 루피나블 2022. 3. 11.
반응형




지난 3.9일 대선일이었죠??

 

아침 일찍 남편과 저는 투표를 하고 !!

근교로 봄꽃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출발한 편이었어요.
투표 다하고 출발 했을 때가 7시 반 조금 넘었던 것 같아요 !!

"경남 양산 순매원"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421 원동순매실농원)

3월 벚꽃이 아직 이르다면 매화구경하러 가자

 

3.9일 개화상태

 

이번에 다녀온 곳은 경남 양산 순매원이에요.

우리나라 매화여행의 대표적인 여행지이죠. 봄을 알리는 전령사인 매화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순매원 농원 옆으로는 무궁화호가 다니는 기찻길과 낙동강이 펼쳐져 있어요.
매화와 낙동강 기차가 어우러진 곳이에요 ㅎㅎ



아직 벚꽂은 이르지만 봄을 만끽 하고 싶다면 매화구경을 하면 이미 봄이 성큼 와 있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축제는 취소한다고 되어있었지만 상춘객들은 많았어요..

저희는 공휴일이라 그런지 약간의 주차 헬을 겪었답니다.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긴 한데 꽉 차서 길가에 대거나 요리조리 요령껏 주차 하셔야 해요 ㅠ
저희도 2바퀴 정도 돌다가 학교 옆길로 올라가서 주차했답니다.

다행히 저희는 오전 일찍 출발한 편이라 주차를 하긴 했지만
저희가 구경다하고 내려갈때는 진짜 어마어마한 헬이더라구요.
줄이 줄이 어마어마 했어요 ...아마 주말에도 복잡지 않을까 싶네요..


주차 헬을 피하고 싶다면 일찍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2.03.09 개화모습

 

매화와 하늘 너무 이뻤어요^^

 

3월 9일에 다녀온 순매원은 100프로 만개하지는 않았고 제느낌에 60~70프로 개화했던 것 같아요.
요근래 계속 따뜻했기 때문에 아마 이번 주말에 다녀오시면 더 활짝 펴 있을 것 같네요^^

매화도 정말 이쁘죠??


날씨도 따뜻해서 눈으로 매화 구경하면서 사진도 여러 장 찍었어요 ㅎㅎ

주말되면 더욱 활짝 필 것 같은 순매원

 

그래도 사진 찍으면 요렇게 이쁜 매화가 잘 담겨요 ㅎㅎ 활짝 핀 나무들 앞에서 찍어주면 더 더욱!!

요렇게 순매원을 구경하고 있는데

빨간 테이블이 보이더라구요^^

이것은 분명 먹는 것이다 !!! 기대하면서

 

빨간 테이블이 너무 이쁘게 나오네??


너무나 분위기 있지 않나요??

매화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늬~~!!

다들 요기서 탁주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허허

우리는 여기 주민이 아니라 허허

순매원에서 파는 메뉴판


국수랑 파전 떡볶이 오뎅을 팔고 있더라구요 ~

저희는 국수 2개에 파전 하나를 시켰어요.!

진짜 엄청 빨리 나와요..ㅋㅋㅋㅋ거의 1분 컷입니다 ㅎㅎ

주문하자 마자 바로 옆에 저희 쟁반이 나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어머님들이 파전과 국수 조리해주십니다.~ 아마 마을분들이실 것 같아요 ~


엄청 빠른 시스템....
햄버거집보다 더더더더 빠름 !! ㅋㅋㅋㅋ

온국수 2개와 파전


잔치국수 따뜻하게 나오구요 파전도 4000원이면 저렴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국수보다는 파전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배도 든든히 채우고 순매원 구경다하고
차로 돌아가는 길에
먹거리들 발견 !! 딸기우유, 번데기, 호박엿, 꼬치 등등 팔고 계시더라구요.

축체가 취소되었다고는 되어있던데 요렇게 먹거리 파시는 분들 계셨어요..

딸기가 유명하대서 한 번 사먹어 본 딸기 우유 !

진짜 딸기 우유


딸기 우유 작은 거 5000원 하더라구요 !

예전에 진해 군항제 할때도 이 딸기 우유 먹었었는데 ㅎㅎㅎ

딸기 우유 맛있었어요 ... 너무나 빨리 먹어서 아쉬울 뿐 ㅠㅠㅋㅋㅋㅋ

인증샷


순매원을 뒤로 두고 딸기우유 인증샷도 한 장 남겨주었습니다!!


남편이랑 너무 즐거웠던 매화 구경이었어요!


매화 향기로 봄날의 정취를 즐기고 싶다면
매화 농원에서 노륵노릇한 파전과 국수를 먹고 싶으시다면
매화를 즐기러 가고 싶으시다면




경남 양산 순매원으로 다녀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