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왜관 복어집, 복터진 집 왜관점 후기

by 루피나블 2022. 3. 20.
반응형


오늘은 왜관에서 복어를 먹었던 것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복어집이라는 것을 보여주네요.



"복 터진집 칠곡 왜관점"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 84 1층

11:00 ~22:00

단체석,주차,놀이방,포장가능


옆에다 주차

가게 옆에 주차 하고 들어갑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됬나보군

대형주차장 완비라고 되있네요.
대형인가?? 가게 앞 3ㅡ4대, 뒤편 3대?, 옆에 공간 있으시면 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아 옆에도 주차장 같이 쓰는 것인가..??

복어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쥬

입구에 딱 보이는 자격증.!
복어는 독이 있어서 전문 기술인이 요리 해야 되죠!

예전에 뉴스에서 완도에서  복어요리 먹고 2명이 사망했다는 기사를 본 것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이렇게 믿을 수 있게 입구에 보여주니
조금 안심이 됩니다..

체인점이 많군..

복터진집 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저는 구미에 싱글벙글 복어집 좋아해요.!!맛있어요.
성서에도 저희가 최근에 발견한 복어집도 좋고
이 곳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복어를 제일 잘 한다고 되어 있어서 더 궁금..

천장이 인상적입니다.

가게 내부는 천장 모양이 특이했어요.
바다 파도 같기도 하고 곡선으로
물결치는 모양이 눈에 들어오더 라구요.


복터진집에서 가져온 메뉴판
코스요리

코스요리도 있구요.~

처음 가면 해주는 세팅


저희는 은복 점심특선 메뉴를 시켰어요.

or 매운탕 ,복어껍질무침,공기밤,복튀김 구성이에요.

점심특선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했던 것 같아요 !


우리는 지리

저희는 복어집을 몇 번 다녀 봐서 그런지
탕에 고기가 완전 냉동 고기라 아쉬웠어요..ㅠ

그러나 점심특선 메뉴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나쁘지 않은 듯 해요.

복 껍질도 말랑말랑 쫄깃쫄깃 합니당 ㅎㅎ

깻잎 엄청크네

뒤이어 나온 복튀김

얇게 많이 주시는 것 같았어요.

복어 튀김이 또 꿀맛이쥬?

김 때메 사진..왜 저래..

탕 끓어오르는 모습이 찍고 싶었을 뿐 인데...
뿌옇게 되었군..
초보 블로거는 웁니다 ..하하

아삭아삭

지리에 있던 콩나물 건져내서 요렇게 무쳐서 주십니다.

지리 국물도 나쁘지 않았고 전반적으로 맛이 다 평타칩니다.  전 아쉬운 것도 있긴 했는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가 일단 좋으니
혹시나 점심 메뉴 뭐먹지 하신다면 점심특선 주문해서
복어요리 즐기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