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진짜 자연느낄 수 있는 카페, 대구 화원 "자연충만"

by 루피나블 2022. 3. 14.
반응형






일요일, 간만에 대구에 비가 내렸죠~~

정말 오랜만에 비가와서 미제먼지도 씻겨 내려가는 기분..

저희 동네 근처에 홍매화를 맘껏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온 후에 카페에 남편이랑 다녀왔어요.!!

홍매화 보러 갔던 곳도 포스팅 예정이에요 !!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자연충만"


대구 근교 드라이브 카페,
자연 속 대형카페



케어키즈존
(부모님들이 자녀들을 케어해주세요)

대구 달성군 화원읍 마비정길 163
11:00 ~21:00

외부 모습

대구 근교라 드라이브하며 올 수 있는 카페에요.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주차요원도 있어서
딱히 주차는 어렵지 않게 하고 들어갔답니다.😀😀

카페가 대형카페이고 앞에 정원도 넓고 야외자리도 충분해서 바로 앞에서 진짜 자연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정원에서 아이들 뛰어놀기 좋을 것 같았어요.
실제로 몇 몇 아이들 뛰고 부모님들이
사진 찍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실내가 아니니 엄빠들도 맘 편할 것 같았어요.ㅎㅎㅎ

야외자리 충분한 카페

사실 야외자리 밤에 앉아도 느낌충만해요.

지난 여름 밤에도 한 번 온 적 있었는데 조명과 앞에
계곡물 흐르는 소리에 진짜 자연 충만 했거든요.

단, ㅋㅋㅋ
여름 밤에는 모기..벌레가 있을 수 있다는....


카페 입구

이제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께요.!!!

오늘도 행복한 빵순이..

음료만 시키려다가 배고파서 빵도 하나 ..주문..

빵만 보면 행복한 빵순이 🍞


누텔라.로투스

빵 종류는 한 7,8개 정도 있었어요.

크로플도 판매하구 있구요.
크로와상 종류랑 여러가지 맛의 크로넛들이 있었어요.

메뉴판

오늘은 남편은 늘 마시는 아.아랑
저는 비도 오고 그래서 밀크티 따뜻한 거로 주문!.

비도 오고 그래서..
갑자기 분위기 헤이즈 🎶

오늘의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밀크티 따뜻한 거, 누텔라 크로넛

빵 맛있었어요.
안에 노란크림과 누텔라 초코의 조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좋았어요..
빵 먹을때는 아메리카노가 짱이야..ㅋㅋㅋ
그럼 그럼

비닐 너머로 보이는 자연

자연 쪽을 비라보는 자리에 앉아서 풍경도 보면서
빵도 먹고 노트북도 하고 ㅎㅎ

참 와이파이는 무료에요..
그냥 젤 신호 센 거로 사용하세요.
굿 굿 👍

낮에도 조명 켜저 있군

비가 오니 비냄새도 나면서 더욱 운치가 있던 자연 충만.!


위치랑 시간 참고하세요.

숲 속 풍경을 배경으로 한 이쁜 카페

넓은 마당과 야외테라스가 있어

힐링하기 좋은 카페



"자연충만"이었습니다.

#대구카페 #화원카페 #대형카페 #애견동반카페
#자연충만 # 테라스카페 #야외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