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카페 추천, '원향' 한옥의 멋이 느껴지는 이천동 카페

by 루피나블 2022. 1. 9.
반응형

 

너무 너무 늦은 포스팅,,

2021년 가을에 갔다온 카페인데

2022년에 올려버리기..하하

 

이것이 찐 내돈내산 리뷰..ㅎㅎ

 

엄마랑 서문시장 다녀온 후에 이천동에 한옥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오마니가 말해줘서 같이 다녀왔어요.

 

골목 안에 있구요. 원래는 주택인데 사장님께서

이쁘게 개조하셔서 지금은 카페로 운영중이시더라구요.

 

젊은 남자분이 사장님이시던데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 대구 남구 이천동 한옥 카페 '원향' "\

카페 안에서 밖을 바라본 뷰 좋다 좋아

 

주차는 이천동 행정복지센터 옆에 무료주차장 있어서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3호선 건들바위역에서도 5분 컷이라 걸어서 가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요기 카페 근처에 다른 한옥카페 고아옥도 있어요.

고아옥도 한 3년 전에 다녀왔었는데

다시 보니 반갑ㅎㅎ

 

 

카페 들어가기전에 간판샷 갬성적인데?

 

 

카페에 들어가면서 

내부로 들어가면서 한 장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이쁘게 잘 관리하셨죠?

 

마당 중간에 있는 나무가 참 좋더라구요.

 

중정느낌 ㅎㅎ

 

 

난로에 불피우면 더 감성적이겠죠>?

 

이 때는 이제 초겨울이라

카페 내부에서 티타임을 했어요.

 

날 좋은 날 특히 봄,가을에는 마당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진짜 그게 행복이겠죠 ㅎㅎ

 

이렇게 이쁜 한옥이면 살아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

 

앉은 자리에서 바라보는 풍경

제가 앉은 자리에서 요쪽을 봐도 참 따뜻해보이죠?

 

맞은 편 건물에는 방으로 해서 좌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조용조용하게 얘기하기도 좋을 거 같고

 

편하게 앉아서 커피마시기에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요기는 조금 현대적인 느낌?

 

요렇게 조금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의 자리도 있어요.

 

꽃도 있으니 더 갬성 뿜뿜 하는 거 같아요 ㅎㅎ

 

추운 날에는 따뜻한 커피가 최고!

 

아메리카노랑 케익은 조합을 말해 뭐해죠?

 

사실 케이크는 냉동상태에서 해동이 조금 덜 되서 ㅎㅎㅎ

조금 딱딱하고 그랬지만은 ㅜㅜ

그래도 커피랑 같이 먹으니 먹을 만 했답니다.

참 여기 보니 대관도 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작게 사진촬영하거나, 모임같은 거 하면 분위기 있고 좋을 거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 토일 주말은 노키즈 존으로 운영하고 계세요.

참고하셔서 가셔요~

 

카페 나가는 길에 거울있길래 거셀 한번 ㅎㅎ

지금 겨울인데 사진보니 가을 옷 입고 싶어요 ㅎㅎ

 

제 유튜브에 브이로그에 여기서 엄마랑 수다떨고 카페에서 책읽는 영상도 있는데 ㅎㅎ

 

이제서야 블로그 포스팅.. 하하

 

혹시나 혹시나 궁금한신 분들은 요기 요기 부끄럽지만 링크 첨부해요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xjD6GltJNb4

 

 

주소랑 영업시간 참조하세요.

 

 

이날 통유리 창 바로 앞 명당자리에 앉아서 책도 읽고 엄마랑 수다타임도 가지고 왔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한옥의 느낌이 너무 좋았던 카페였어요.

 

이상 내돈내산의 카페 탐방기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