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봄 하객룩 코디, 하객룩 추천, JJ지코트 원피스 추천제품 살펴보기

by 루피나블 2024. 4. 8.
반응형

 

이제 4월이 되고 하니 또 주변에 결혼소식이 많이 들려 결혼식 갈 때 뭘 입고 갈지 고민되고

새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있죠??

 

그래서 오늘은 같이 네이버에서 

하객룩 원피스 사기 좋은 브랜드

 

JJ 지코트 원피스를 살펴볼까 해요.

 

1. 브이넥 칼라 머메이드 원피스

 

네이버 제이제이 지코트에서 판매중인 원피스인데요.

봄 하객룩이나 모임등 격식 있는 자리에 입기 좋은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디자인의 원피스입니다.

 

색상은 핑크와 다크그레이 색상이 있네요.

 

JJ지코트

 

다크 그레이 색상은 군더더기 없는 블랙계열의 원피스라서

여러 가지 장소에 입기 좋은 원피스이네요.

 

네크라인도 V넥으로 되어 있어 답답해 보이지 않을 것 같네요.

 

허리에 절개선이 들어가 있어서 핏을 잡아주고

앞부분에 드레이핑이 살짝 되어 있어 우아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네요.

 

 

2. 솔리드 플리츠 롱 원피스

 

 

색상은 민트색으로 너무 칙칙하지 않을 것 같아요.

 

플리츠 주름이 들어가 있고 사이드에 끈이 있어 핏을 조절할 수 있는 디자인이네요.

무엇보다 가격대가 엄청 가성비 있네요.

 

 

3. 스퀘어넥 머메이드 원피스

스카이 색상

 

와인색과 스카이 색상 2가지가 있는데 

봄 하객룩으로는 좀 더 화사한 색상의 스카이가 좋을 것 같아요.

 

네크라인은 스퀘어라인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스커트 모양이 머메이드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있고 밋밋하지 않네요.

 

앞쪽에 버튼으로 장식이 추가되어 있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네요.

 

 

4.  퍼프 슬리브 트렌치 원피스

 

 

 

소매가 퍼프슬리브 형태라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고

스커트는 A라인으로 내려와 체형커버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마치 트렌치 코트를 입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원피스예요.

 

원피스만 입기 조금 밋밋하고 심심할 때 트렌치형 원피스를 입어주면

 

좀 더 격식을 차린 느낌으로 연출할 수가 있겠네요.

 

 

오늘은 봄 하객룩 원피스로 입기 좋은 원피스를

JJ지코트 브랜드에서 직접 찾아보고 가격과 디자인을 보고 주관적으로 추천해 보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브랜드의 의류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