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검정머리 갈색머리 2탄, 연예인 사진으로 비교해보는 헤어컬러

by 루피나블 2024. 4. 6.
반응형

 

 

검정머리 갈색머리 고민될 때 연예인 사진으로 참고해보자고요.

 

연예인 사진이긴하지만 이미지나 분위기를 고려해서 염색 고민된다면 보면서 고민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예전 둥근얼굴의 귀여운 이미지의 유이씨 사진으로 가져와봤어요.

지금 얼굴은 너무 갸름해져서 패스하고 좀 둥근 얼굴형일때로 가져와봤어요.

 

 

유이

 

어두운 색상의 머리로 스타일링한 유이

 

앞머리 있는 어두운 모발의 유이

 

 

이건 어두운 자연갈색모 색상의 앞머리 없이 굵은 웨이브 스타일링이에요.

앞머리 있는 것 보다는 없는 게 이목구비가 좀 더 잘 보이는 느낌이네요.

 

흑발에 가까운 색상의 유이 긴 생머리에요. 

 

 

밝은 색상의 염색모로 스타일링한 유이

 

 

갈색머리는 확실히 짙은색상보다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오렌지브라운보다는 위의 사진정도가 딱 이쁜 것 같아요.

 

 

김하늘

 

김하늘 씨도 완전 브이라인 얼굴형이 아니라서 한 번 찾아보았어요.

 

어두운 톤의 머리 색상

 

 

 

 

밝은 색상의 머리

 

 

 

 

김하늘씨는 개인적으로 긴머리보다 중단발 했을 때 얼굴형이 가장 보완되는 느낌인 것 같네요.

 

 

얼굴형이 둥근형보다는 타원형에 가까운 정려원씨 사진도 가져와봤어요.

 

정려원

 

흑발일 때

 

 

 

 

갈색머리일 때

 

 

.

 

 

마직막으로 보조개가 매력적인 신민아씨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신민아

 

흑발, 어두운 머리 일때 모습입니다.

 

 

단발머리가 너무 청순하게 잘 어울려보여서 자르고 싶어지네요.

 

 

갈색머리일 때 모습입니다.

 

 

신민아씨는 기자회견이나 공식사진에 갈색머리 사진이 생각보다 없네요.

그만큼 검정머리가 찰떡이라는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