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잇미샤 원피스 추천, 봄 하객룩 원피스 추천제품 살펴보기

by 루피나블 2024. 4. 9.
반응형

 

지난번에는

JJ지코트의 원피스를 살펴보았는데요.

 

2024.04.08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봄 하객룩 코디, 하객룩 추천, JJ지코트 원피스 추천제품 살펴보기

 

봄 하객룩 코디, 하객룩 추천, JJ지코트 원피스 추천제품 살펴보기

이제 4월이 되고 하니 또 주변에 결혼소식이 많이 들려 결혼식 갈 때 뭘 입고 갈지 고민되고 새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있죠?? 그래서 오늘은 같이 네이버에서 하객룩 원피스 사기 좋은 브랜드 J

rufinable.tistory.com

 

 

오늘은 잇미샤 브랜드에서 하객룩으로

좋을 원피스 몇 벌은 가져와봤습니다.

 

1. 잇미샤 브이넥 카라 트위드 원피스

 

 

트위드 소재의 A라인 형태의 원피스예요.

 

색상은 민트색으로 화사한 색감이고 단정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잇미샤 트위드 원피스

 

벨트도 원피스와 깔맞춤 한 벨트라서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하네요.

 

 

2. 잇미샤 텍스쳐 블록 셔츠 원피스

 

 

 

셔츠에 원피스를 레이어드 해서 입은 듯한 느낌을 주지만 일체형의 원피스입니다.

두 개 겹쳐 입기보다 하나로 맞춰서 나오면 코디하기도 편하죠.

 

잇미샤 셔츠 레이어드 원피스

 

컬러는 베이지와 블랙 2가지 색상이 있네요.

 

풍성한 A라인 형태라 여성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원피스네요.

 

 

3. 잇미샤 오픈카라 버튼업 원피스

 

 

컬러는 2가지

아이보리와 핑크가 있어요.

 

아이보리 색상은 돌잔치나 상견례룩등

결혼식제외하고 다른 격식 있는 자리에서 입으면 

깨끗해 보이면서 이쁠 것 같아요.

 

카라 끝부분 주머니 끝부분

앞쪽 라인에 트위드로 프린지 장식이 들어가 있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슬림하게 맞춰 입으면 딱 떨어지는 핏이 이쁠 것 같은 원피스네요.

 

 

4. 잇미샤 플리츠 카라 레이스 원피스

 

 

잇미샤 레이스 원피스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인데요

색상은 2가지 

스모크블루와 라이트베이지 색상이 있어요.

 

레이스 소재가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카라 부분에 플리츠 장식이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섬세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이네요.

 

기장감도 길어서 활동하기에 불편하지 않을 듯하네요.

 

 

오늘은 봄 하객룩

격식 있는 자리에 좋은 원피스를

잇미샤 브랜드에서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