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카고바지 코디 사진 보기, 카고바지 스타일링

by 루피나블 2024. 4. 8.
반응형

 

카고바지란

 

카고바지는 다리 쪽에 건빵모양의 커다란 주머니가 달려있는 바지예요.

화물선 승무원의 작업복에서 유래한 바지랍니다.

원래는 카르고 팬츠로 카르고는 영어로 화물이란 뜻입니다.

다리에 패치 포켓이 달려 있어서 활동성이 좋고 캐주얼웨어로 적합한 바지입니다.

 

이 때문에 건빵바지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강혜원

오버핏 카고바지에 크롭기장의 화이트 상의를 매치해서 깔끔하게 코디한 사진이네요.

 

김나영

핑크색 카고바지에 핫한 핑크 가방에 볼드한 비비드 웨스트우드 진주목걸이까지 

힙하다 힙해

 

카리나

데님소재의 카고팬츠로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느낌으로 코디했네요.

 

뉴진스 하니 민지

둘 다 카고 팬츠를 코디했지만 느낌이 다르죠?

 

 

오벗핏하고 카고 주머니도 엄청 큰 팬츠와

스트레이트 핏으로 딱 떨어져 좀 더 슬림해 보이는 카고바지 코디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주네요.

 

이시영

힙한 느낌 제대로인 카고바지 코디네요.

 

카고바지에 위에는 반팔재킷을 입어주었는데 따로 보면 안 어울릴 듯 하지만

또 같이 입은 모습이 잘 어울리는 코디네요.

 

이시

 

저도 카고바지가 있는데 카키색인데 여기저기 색상이 다 맞춰 입기가 좋더라고요.

 

레드벨벳 슬기

 

밝은 색의 카고 팬츠라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겠어요.

또 면 소재가 아닌 바스락거리는 소재로 입으면 시원하고 안 붙어서 더 편하게 여름까지 입기도 좋겠어요.

 

다음으로는 핀터레스트에서 가져온 카고바지 코디예요.

 

 

외쿡언니들은 뭘 입어도 이렇게 멋있는 걸까 ㅋㅋㅋ

베이지색 러버인 저는 베이지 카고 코디 보니깐 너무 이쁜 거 있죠.

봄에도 좋고 가을에도 좋아 보이는 코디

 

 

카고팬츠는 넉넉한 품으로 어떠한 체형에도 크게 구애받지 않고 잘 어울리는 바지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