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말차빙수 맛집, 오마모리 진첨점,일본 료칸 느낌 갬성 카페

by 루피나블 2023. 8. 6.
반응형

 

오마모리 진천

 

대구 달서구 월배로23길 6 오마모리 진천

 

12:00 ~22:00

주차장있음

 


 

일요일 남표니가 말차빙수 맛집있다고

먹으러 가자고 해서 슬금슬금 나가서 먹고 왔습니다.

녹덕인 나는 좋아!

 

오마모리 진천점인데

알고보니 오마모리가 체인점으로

앞산에서 유명했더라고요.

 

12시 오픈시간 거의 맞춰서 도착했어요.

가까워서 자주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주차장

가게 앞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사람 몰릴때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주차장 있는게 어디인지!!

 

오마모리 진천

가게 외관이에요.

갑자기 일본여행온 느낌 ㅋㅋ

 

일본 느낌 제대로 나요.

 

료칸느낌

일본 작은 료칸숙소를 온 것 같기도 하고

기대를 하고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내부

가게 내부도 이렇게 일본스럽죠??

에어컨 가림막도 취저네요 ㅎㅎ

바닥에 돌도 깔려있고요 ㅎㅎ

 

 

오마모리 진천점은 3층까지 있어요.

3층은 노키즈존 입니다.

 

가게 내부

가게 곳곳에 신경 쓴 흔적이 잘 보여요 ㅎㅎ

 

메뉴판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 찍어서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을 가져와봤습니다.

 

저희는 말차빙수 주문 !!

다음에 오면 말차라떼나 말차아포카토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어릴 때 엄마가 집에서 

차상에서 차사발에 말차

말차 가끔 만들어 주셨는데

추억도 새록새록ㅎㅎ

 

2층

1층과 2층에 곳곳에 자리들이 꽤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처음 손님이라 여기저기 사진 막 찍어봤어요 ㅋㅋ

 

화장실과 3층 올라가는 계단

3층 계단이 생각보다 가파르니 조심 조심

3층은 올라가봤느데 조금 더워서 내려왔어요.

 

일본 갬성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았던 오마모리

 

2층에서 이렇게 테라스도 있는데

이 곳은 아직 공사중이네요.

그리고 한여름에는 너무 더...워

 

오늘 픽자리

저희는 좀 더 뭔가 일본스러운 그런 자리에 앉아봤어요.

 

말차빙수

주문한 말차빙수 (11,500)

요즘 카페들 빙수 가격에 비하면

엄청 비싸지도 않고

넘 맛있어 !!

깔끔하고 시원한 말차맛

 

말차,녹차덕후들이라면 좋아할 맛!!

 

조용한 타이밍에 와서

조용하게 즐기고

맛있고 시원한 말차빙수까지 먹으니 너무 좋아

 

 

 

남표니가 나가자할 때 살짝 귀찮았는데

안 따라왔으면 후회할 뻔 !!ㅎㅎㅎㅎㅎ

 

 

 

오마모리 진천

 

 

더운 여름에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일본여행 나온 것처럼

시원한 빙수 먹기 좋았던

오마모리 진천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