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포항 월포해수욕장 근처 신상 카페, 카페 나트랑

by 루피나블 2023. 7. 9.
반응형

 

카페 나트랑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해안로2308번길 43 
용두리 431-35
 
10:00 ~ 21:00(토, 일)
10:00 ~ 20:00(월~금)
 
지난 주말 남표니와 포항을 다녀왔는데요.
 
포항 펜션 가는 길에 월포해수욕장 쪽으로
들려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월포해수욕장 카페 검색하니 신상카페라고 뜨고 주차장도 넉넉해 보여
카페 나트랑으로 결정.
 

나트랑 간판
카페 나트랑 간판이 보여요.

 

월포해수욕장

바로 맞은편 앞에는 이렇게
월포해수욕장이 있어요.

수영하거나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사람 보니
제가 다 신나요 ㅎㅎ
 
가게 앞으로 주차장 있어서
주차는 수월하게 했어요.
 

베이커리 카페

간판에서부터 베이커리 카페!
나트랑 이미지답게
이국적으로 야자수나무가 여기저기 있어요.
 

나트랑 카페 건물

건물은 2층건물이에요.
 
그런데 2층은 영업 안 하더라고요.
공사 중인 건지?
1층과 야외만 이용이 가능했어요.
 
근데 이제 여름이라서 더울 텐데
2층을 운영해야 할 것 같아요.
비도 많이 오면 앉을자리가 
1층 밖에 없어서 ㅎ
 

야외

야외자리가 엄청 많아요.
엄청 넓고 완전 한여름만 아니면
밖에서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날 비가 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날이 시원해서 저희는 야외자리에 앉았어요.
 
새로 오픈하고 그래서 그런지 뭔가 살짝 어수선한 카페의 느낌이 있지만 ㅋㅋ

의자들이 정말 각양각색 ㅋㅋㅋ

마당이 엄청 넓어서 그런가 봐요 ㅎㅎ
 

커피메뉴들

커피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아요.ㅎㅎ
 
아메리카노가 보통 요즘 비싸긴 한데
6.300원이면 조금 센감이 있네요..
 
근데 다른 메뉴들이 다 500원 정도 차이더라고요.

아메리카노 6300이면
차라리 연유라테, 아인슈페너, 바닐라라테등
다른 거 먹는 게 낫겠다 싶어서
 
나트랑라떼와 아인슈페너로 주문.
 
 

나트랑라떼와 아인슈페너

주문한 커피 2잔 ㅎㅎㅎ
 
나트랑라떼(6.8)
아인슈페너(6.8)
 
같이 주시는 트레이가  카페느낌보다는
오봉느낌이 낭낭해서 옆으로 치워 놓고 찍어봤어요 ㅋㅋㅋ
막 과일 그려진 큰엄마집에 가면 있을 듯한 그런 쟁반
나무트레이가 더 이쁠 것 같아요 라탄이나 ㅎㅎ
 
 

 
이날 다행히 시원해서
야외자리에서 사진도 찍고 커피도 마시고
꿀이었어요.
 
커피 맛은 맛있었습니다.ㅎㅎ
카페나트랑 말고
담에는 진짜 해외 나트랑 가고 싶다 ㅋㅋㅋㅋㅋ
 

 
 
야외 곳곳에 야자수랑 의자들이 많아서
사진 찍고 하기에는 좋을 것 같았고
바로 앞이라 해수욕장이라
바다구경하기도 좋았던
월포해수욕장 근처의
신상카페
카페 나트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