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세천 신상 카페,도케비 커피 세천웍스점,반반와플 pick 와플맛집

by 루피나블 2023. 7. 30.
반응형

 

 

도케비커피 세천웍스점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세천북로 14길 8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6월쯤에 다녀온 카페인데

8월이 되어서야 포스팅 하네요 ㅋㅋ.

 

세천에 헌옷 팔러 다녀왔다가

들렸던 카페입니다.

 

도케비커피는

비슬산에서 나름 유명한 커피집인데

예전에 한 번 가려다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다른 카페갔던 기억이 있어서

세천에서 가봤습니다 ㅎㅎ

 

대구에 도케비커피는

4군데가 있는데

여기 세천점과 월광수변공원, 비슬산(본점), 신월성점이 있습니다.

 

 

도케비커피 외관
외관

가게 앞쪽으로 주차는 3대정도 할 수 있고

맞은편 공터가 있어서 그쪽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야외

야외자리는 몇 군데 있지만 너무 더운 관계로 당연히 패스하고

도케비커피 찍고 와보니 이 자리가 원래 핸즈커피 있던 곳이더라고요.

핸즈커피 있을 때 와봤었는데 ㅎㅎㅎ

거의 비슷하나 저기 보이는 벽돌 건물은 도케비커피가 되고서는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도케비커피 메뉴판
메뉴판

카페 메뉴판인데

커피보다 와플 종류가 많아서

와플을 안 시킬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리고 모든 커피가

추가금 없이 디카페인 변경이 가능해서 좋았답니다 ㅎ

 

 

그리고 좋았던 점이

반반와플이 가능해서

2가지 맛의 와플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어요.

내부

조금 일찍 카페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더 쾌적하고 조용했어요.

테이블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아서 사람이 많이 몰린다면

조금 복잡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중간에 있는 회의테이블 같은 건데 

차라리 엄청 길었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내부는 핸즈커피일 때보다

규모가 조금 작아진 듯했어요.

 

 

도케비 커피 내부

나무테이블과 나무체어가 보이고 소파자리는 많이 없었어요.

도케비커피의 로고가 보이네요 ㅎㅎ

창가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뷰 ㅎㅎ

아이스 커피 2잔

와플 처음에 안 시키고

커피만 주문했다가 ㅎㅎ

 

애플시나몬 와플
와플

애플시나몬 와플 (6.000)

 

결국 와플 주문했어요.

근데 와플 너무 맛있었어요..

굿 

진작 처음부터 시키는 것이!!ㅋㅋㅋ

 

다음에 오면 반반와플로

2가지 맛 다 봐야겠어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도 좋고

겨울에 따뜻한 커피랑

와플도 잘 어울리는

도케비커피 세천웍스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