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창원 온더비치, 창원 광암해수욕장 카페, 수영장있는 카페

by 루피나블 2023. 7. 31.
반응형

온 더 비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해안길 103-19 

 

광암해수욕장 맞은편

수영장 있는 건물이에요.

 

11:00 ~20 00

 

 

 

창원으로 1박 2일 펜션을 다녀오고

근처에 광암해수욕장이 있어서 카페를 다녀왔어요.

 

너무 더워서 해수욕은 이미 포기했고

창원에 가볼 만한 곳이 딱히 없어서

콰이강의 다리를 가려다가

이 날 너무 덥다 못해

뜨거워서 포기하고

 

바로 카페로 직행했어요.

 

창원 수영장카페
온더비치

온 더비치 카페는 수영장이 있는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온더비치

주문은 이렇게 2층으로 올라와서 하면 됩니다.

반납도 2층에서 !

 

온더비치 메뉴판
메뉴판

더울 때는 아아가 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광암해수욕장
3층 뷰

창가자리에 앉아서 바다도 구경하고

해수욕하는 사람들도 구경했네요 ㅎㅎ

 

내부가 밖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엄청나게 시원하지는 않았지만

가만히 앉아있으면 괜찮은 정도였어요 ㅎㅎ

 

 

데크

요기 데크에서 사진 찍어도 이쁠 것 같네요 ㅎㅎ

지금 보니

너무 덥고 거의 자연인상태라 친구와 사진도 패스 ㅎㅎ

3층

이곳은 3층인데 조금 내부가 통유리라 그런지

햇빛이 들어오니 좀 덥더라고요 ㅎㅎ

에어컨이 제일 세게 튼 거라고 하던데 더워서 ㅠㅠ

 

뒤쪽으로는 마루자리라서

편하게 양반다리하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창원 온 더 비치 카페
수영장

해수욕을 즐기는 분도 있지만

바다가 사실 어떻게 보면 위험하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수영장에서 즐기는 것도 괜찮은 듯했어요.

특히나 아이가 있다면 제한적인 공간에서 아기케어하기가 더 안전하겠더라고요.

 

근데 정말 더울 땐 수영하는 곳이 그늘이 하나도 없어서

좀 덥긴 하겠더라고요. ㅎㅎ

 

 

수영장요금은

 

평일기준

 

성인 2만 원

13세 미만 1만 원

 

주말기준

 

성인 2만 오천 원

13세 미만 1만 오천 원

 

24개월 미만은 무료라고 

업체정보에 적혀있네요ㅎㅎ

(참고하세요)

 

야자수

야자수 덕분에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커피맛은 그냥 그랬어요 ㅎㅎ

신맛이 나고

그냥 뷰 보러 오는 카페로 ㅎㅎ

 

그리고 한여름에는 좀 더워서 ㅎㅎ

더위 타신다면 3층 올라가지 마세요 ㅎㅎ

 

뷰가 좋고 

사진 많이 찍으실 분이라면

좋았을 것 같은

창원 온 더 비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