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성서공단, 모다아울렛 맛집, 시원한 국물의 동태탕 맛집, "형님동태"

by 루피나블 2023. 8. 7.
반응형

 

 

형님동태

 

대구 달서구 달서대로91길 14

 

08:00 ~ 22:00

 

 


 

 

 

예전에 몇 번 간 적 있던 성서공단 내에 있는 동태탕

오늘 모다아울렛 가기 전에 남표니랑 들렸어요.

 

예전에는 가게가 좀 작았는데

위치이전을 하면서 확장이전했더라고요.

 

확장이전하면서

가게가 더 커지고 좀 쾌적해졌고

예전에 왔을 때 보다 가격은 올랐더라고요.

 

요즘 근데 워낙 물가가 다 오르니..ㅜㅎ

 

예전에 몇 번 올 때는 8천 원이었는데

현재는 만원입니다.

형님동태 확장이전 외관
형님동태 로드뷰

그래도 이전하면서

앞 쪽으로 주차장이 생겨서

주차하기에는 좀 더 좋았습니다,

 

메뉴
형님동태 메뉴판
메뉴판

 

동태탕 2인분과

둘 다 곤사리보다 알사리 좋아해서 알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기본반찬

밑반찬 4종이 먼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어묵반찬은 따뜻한 걸 좋아해서 

차가운 어묵볶음은 

전 항상 레인지 데워먹는 편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동태탕

두부랑 머리 살코기 추가한 알 사리까지 ㅎㅎ

한 번 끓여서 먹었어요 ㅎㅎ

 

알사리 추가는 4천 원입니다.

 

동태탕 시키면 공깃밥은 포함입니다.

 

동태탕

 

동태탕은 역시 국물이 시원!!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이에요.

 

와사비장 부탁해서

와사비장에 고기랑 알이랑 찍어 먹는데 맛있어!!

 

남표니는 어릴 때부터 와사비장에 찍어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도 그렇게 먹는데 찍어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ㅎㅎ

 

해장으로 좋은 메뉴!

동태탕

 

성서공단

모다아울렛 근처 맛집

형님동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