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현백 구슬아이스크림, 하이 버블 구슬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

by 루피나블 2023. 8. 13.
반응형

 

지난 주말에 현백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요즘 핫한 구슬아이스크림 시원하게 먹고 왔어요.

 

하이 버블 구슬아이스크림

 

요즘 현백 지하에는

팝업스토어개념으로

핫한 디저트들이 많이 들어오는데

그중 하나에 속하는

하이 버블 구슬아이스크림

 

날도 덥고 해서 하나 겟겟!

 

 

매번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있어서

현백 올 때 지나다니면서 봤었는데

오늘은 하나 사 먹었어요.

 

으른이들의 사치

사이즈는 2 가지에요.

 

한입컵 4,900

소원컵 12,900

 

 

맛은 모두 아는 그 구슬아이스크림 6가지 맛

원하는 맛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H 포인트도 있어서

큰 컵으로 주문!

 

 

 

텀블러를 혹시 쓸까 싶어서 뚜껑 있는 텀블러 컵으로 했는데

입구가 좁아서 그냥 커피컵 할걸 ㅋㅋㅋ

커피컵이 뭔가 더 많아 보여 ㅋㅋ

 

모자 선택하라 그래서

핑크모자 선택하니깐 

큰 스푼에 이렇게 걸어주시더라고요.

 

 

6가지 맛 모두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 레인보우 빼고는 다 

맛있었습니다.

 

레인보우는 뭔가 이가 아픈 느낌이야 ㅋㅋ

조만한 사이즈예요

사실 충분히 다 먹을 수 있는 사이즈 ㅋㅋㅋㅋ

 

귀욤귀욤 하니

현백에서 디저트로 뭐 먹을까 하면

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구슬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