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가성비가 좋은 횟집 어사출또 월성점, 내돈내산 리뷰

by 루피나블 2022. 1. 8.
반응형



약 한달 전에 저녁먹으려 들렸던 횟집이에여

이제서여 리뷰하다늬.. 게을러졌군 ㅠㅠ흙

남편이 가성비 좋고 회도 맛있다고 데려가 준 곳이에요.


가격, 맛 둘다 좋은 횟집

"어사출또 월성점"

대구시 달서구 조암남로 6길 38

포장도 가능하구요.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이날 골목에 주차하구 걸어서 갔어요.

번데기도 맛있어요



저희는 이날  광어랑 우럭 세트 세투 먹었습니다.

가게밖에서 횟감 정하구 들어가는 시스템이구요

찌개다시가 많지 않은 대신에 좀 저렴한 편이구

회만 맛있으면 뭐 끝이죠??ㅎㅎㅎ


회는 두 말 해서 뭐해 ㅎㅎ

저희는 저녁 식사로 갔었는데

술 한잔 하며 드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그것은 가성비가 좋다는 뜻이겠죠??

아마 회는 2만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가격 참고 하세요.

여기 위치랑 가격 참고하세요


마지막에 시켜본 새우튀김 🍤

회 먹고 매운탕 먹으면서 새우튀김 세트루 주문했어요.

새우튀김 단품도 만원이었어요..굿


담에 온다면 그때는 오징어튀김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