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수성못 맛집/데이트코스/내돈내산 카레맛집 "푸나왈라"

by 루피나블 2021. 12. 8.
반응형


인도 커리음식점

"푸나왈라"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3   3층


미술관 다녀 온 날 점심은 수성못에서
먹었답니다.

예전에 친구랑 시내에서 인도 커리를
먹은 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커리가 생각나서 이번에는
수성못에서 먹었습니당.

수성못은 주차장이 헬인거 아시죠??
여기는 그래도 건물 뒤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했어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다 해요.
물.휴지 이런것도 다 있어서 편했던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3명이어서 2~3인 쿠쉬탈리를 주문했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난종류나 커리도 2개있어서
여러가지 맛 보려 주문했어욤!

쿠쉬탈리 세투세투

쿠쉬탈리 세트에는,

버터치킨커리
새우마살라커리
탄두리치킨
버터난
강황난
공기밥
샐러드
라씨 2잔

비주얼 굿굿

식당 공간도 넓어서 모임 같은거 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후식도 제공하고 있어서 딱이네요 ㅎㅎ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적혀있당

뭔가 아기자기하게 글자도 적어주셔서
기분이가 좋구요 ㅎㅎ

바삭

난도 종류별로 조금씩 다르더라구여..ㅎㅎ
강황은 좀 더 바삭바삭 했어여

저는 탄두리 치킨은 좀 소소했고
커리는 맛있었어용 ㅎㅎ

인도풍 물씬

주소랑 시간 참조

다음번에는 세트말구
커리랑 난 종류만 시켜서 먹으려구여!!
커리하면 밥도 하나 나오니깐
커리 먹고 싶을 때 들려야겠어요.


협찬 같은 거 아니고 찐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