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황리단길 여행 중에 들린 "미쁜식탁"

by 루피나블 2021. 10. 6.
반응형



경주여행 중에 황리단길 돌아다니면서
점심을 먹으려고 들렸던 곳이에요.

황리단길 안에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둘이서
고민하다가 이 날은 양식을 먹기로 땅땅땅 해서
미쁜식탁을 다녀왔어요.

경주오면 황리단길 가는데 항상 메인 스트리트만 다녀보고
구석구석 안까지는 잘 못봤는데
좀 더 안쪽으로 오니 맛집도 많더라구요 ㅎ

메뉴판 사진 보고 맛있어보이고 냄새도 좋아서 결정

이날 저희는 날씨도 좋아서 야외자리에 앉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황리단길 맛집

"미쁜식탁"

내사랑 바질

메뉴판

세트 메뉴를 시킬까 하다가 제가 바질 들어간 메뉴가
먹고 싶어서 남편은 김치삼겹파스타
저는 바질등심리조또 주문했어요 ㅎㅎ

김치삼겹파스타

김치삼겹파스타 뭔가 생소했는데 맛보니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맛 이에요 .!

물론 외국인도 엄청 매운 느낌아니라 좋을 듯 했어요.

짠 바질등심리조또

제가 주문한 메뉴에요.
바질 좋아하는 저는 넘 맛있게 먹었습니닷.
남편도 맛있어 했어요.
고기도 맛있고 ㅎㅎ
바람도 선선하고 좋습니다잉!

고기 맛나요 ㅎㅎ

이날 저희 먹을 때 보니 애기들 데리고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ㅎㅎ
데이트로도 좋을 거 같구 가족단위로와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참 먹다보니 대구 동성로에서 유명한 식당이었는데
황리단길로 이전했다구 안내되있던데
대구사람인 저는 몰랐어요...ㅋㅋ크


동성로에서 밥 안먹은지 오렌지..크
이제 나도 나이 들은건가봉 ㅋㅋ 아재말투

테라스 자리
찐 내돈내산

주소랑 시간입니다.



황리단길에서 파스타.피자.리조또와 같은 메뉴가
땡긴다면 추천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