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경주여행 중에 들렸던 카페 LLOW "엘로우"

by 루피나블 2021. 10. 5.
반응형



9월달에 남편이랑 경주 놀러갔다가 들렸던 카페에요.
힐튼에서 지냈는데 보문호수 쪽이라서 숙소랑도 멀지 않았어요.




한옥으로 꾸며진 카페 엘로우

; 보문호수가 보이는 호수뷰 카페


아메리카노와 수제바닐라빈 라떼

 

입구샷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에 한옥카페인데
지하가 넓은 대형카페이구요. 주차도 카페밖 길가랑 옆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요

밖에서 보면 생각보다 작네 했는데
요기 밑에 지하로 내려가면 엄청 넓습니다!!


요렇게 통창으로 해서 햇빛도 들어오고 시원한 느낌인데다
보문호수가 보여서 뷰도 좋아용 호수뷰 크


베이커리류

빵 종류도 많구 맛있어 보이는 게 많더라구용
쑥케이크와 고민하다가 단호박케이크 시켜서 먹었어요.
노랑노랑한게 뭔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단호박케이크 꿀맛

단호박케이크 뭔가 제입맛에 찰떡
많이 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크
창가자리에 앉아서 호수뷰 보면서 먹었어용ㅎㅎ

노키즈존

참 여기는 노키즈존 같더라구요
유리랑 계단 난간들이 있어서 그런거봐욧!


밖에서 찍은 사진

커피마시고 구경할 겸 잠깐 밖에 나가서 요렇게 사진도
찍구 왔어요 크
앞에 커플 분이 진짜 오래 찍으셔서 기다리다가 몇 컷 찍고 들어왔어욥 ㅎ

 

창가자리 좋아요

 

 

주소ㅂ랑 시간 참고하세용

 

나가기전에 남긴 인증샷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