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

by 루피나블 2021. 10. 3.
반응형



이 곳은 2달전 쯤??!
오빠랑 여름휴가 때 강릉가서 먹었던 곳이에요.

사실은 첫 날 저녁에 가려 했으나 그날 스카이베이에서 수영하고 녹초되어서 쉬다가 바로 앞에 있는 경포대를 가서 편의점에서 강릉맥주를 사먹었어요.


편의점에도 버드나무 맥주가 있어서 사먹었었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이걸로 먹어본 거다 했었는데..ㅋㅋ


마지막 날 내려가기전에 햄버거랑 맥주 맛볼겸 다녀왔어요.!



수제 맥주의 참맛을 볼 수 있는 곳!

"버드나무 브루어리"

지금 다시 봐도 넘 맛있어 보여요
기대되는 메뉴판
하베스트 하슬라 시켰어요.
가게 내주에 있는 맥주제조실
더블치즈버거

햄버거는 2개를 시켰는데
제 메뉴는 더블치즈버거에요.

원래도 치즈버거를 사랑하지만
여기는 치즈버거 진짜 맛있어요.여러분
유명한 그 강릉 수제버거집 말고 여기가세요....

강릉 수제버거는 유명하고 리뷰도 많아서 갔었는데
진짜 실망..실패였거든요...


그 집도 나중에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흠!

근데 여기는 진짜 수제 느낌나는 햄버거 였어요
고기도 따뜻하게 나오고 고기가 육즙이 촉촉해서
치즈랑 빵도 조화가 좋았아요 🤭🤭넘맛!

오빠는 폴드포크 버거

남편메뉴는 폴드포크?였었는데 2달 지나서 포스팅 하려니 긴가민가 하지만...역시 포스팅은 바로바로 하는 것이 진리!!! 반성중입니다..

저는 원래 치즈버거를 더 좋아해서 2개다 맛있었지만
제 햄버거가 더 맛있었다는..

감튀도 안 짜고 도톰해서 좋았어요.

수제맥주 최고

편의점에서 먹어본 것 보다 진짜 훨씬 맛있었어요!!!

맥주거품도 굿

가게 내부도 시원하고 이 때 날씨가 넘 더웠는데
이곳은 천....국 크크

바깥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구 해서
강릉여행 중에 갔던 곳중에 좋은 기억이었어요.ㅎ!

가게 내부


강릉에서 맛있고 시원한 수제맥주와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주소 참고하세요

주차는 주민센터 옆에 공영주차장 있어요.
저희도 이 곳 이용했어요.


오늘의 뒤늦은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