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현풍맛집/현풍카페/유가제빵소/내돈내산

by 루피나블 2021. 8. 18.
반응형


이 날은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점심먹고 다녀온 카페에요.

카페 어디갈지 하다가 빵이 맛있어 보여서
유가 제빵소 가기로 결정했어요!

이름부터 제빵소니깐 빵이 맛있지 않겠냐면서
자신있으니깐 이름 걸구 하는거라며
이 곳으로 다녀왔어요

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해 있어요.

"유가제빵소"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 볼 수 있는 곳


음식모드 사용해봤습니당.


저희는 이날 복숭아 타르트와 아몬드 크로와상,
커피맛 나는 빵이었는데..ㅠ 이름을 까먹었어요..

초보 블로거..

빵에는 아아죠?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데
라떼류랑 아이스크림 메뉴도 있는데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 보여서 엄청 고민했는데

그래도 빵에는 아메리카노 제일이라며
결국 세명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습니다..허허


괜히 커피 뭐 마실지 고민 했지만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탁월한 선택!

케이크도 종류별로 있네요

가게 내부는 1층이구요. 주차장도 4~5대 정도
하실 수 있구욧. 밖에 길가에 주차하셔도 될 거 같아용ㅎㅎ

크로와상
티라미수 먹어볼 껄...

유가제빵소에 티라미수 맛있다던데..
못 먹어봐서 넘 아쉬워요 ㅜ ㅜ

다양한 종류의 빵들

빵순이는 이렇게 빵만 보아도 기분이가 좋습니다.ㅎㅎㅎ

메뉴판
아몬드 맛있어욤

베이커리 카페 찾으신다면
현풍에 유가제빵소 가보심 좋을 거 같아요..
야외 테이블도 있고 야외자리 이쁜데
더워서 못나갔지만 선선해지면 밖에 자리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