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성서맛집/소갈비 맛집/내돈내산/"주성갈비"

by 루피나블 2021. 8. 15.
반응형


오늘은 저녁에 다이어트 중이라
단백질 섭취하려고 고기를 먹기로 했는데
남편이 검색해보고 괜찮은 곳 같다고 해서
들렸던 곳이에요.



"주성갈비"
대구 달서구 호산로27길 16



: 가성비 최고의 소고기집!!



성서 강창에 삼성명가 근처에요.
동산의료원 근처 입니당.
주차는 조금 헬이라 골목길 저 끝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서 갔어요.


기본 반찬 세팅

기본 반찬 세팅에 미역국 하고 나와서 좋아요.

메뉴판

저희는 우선 생소갈비살 3인분 먼저 시켰습니당
가격표보고 진짜 가성비 좋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국산은 아니지만 어중간한 무한리필 집 가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당.

생소갈비 3인분

짠 소고기 나왔어요.
위에 소금 뿌려져서 나옵니다.
맛있어 보여서 기대기대

구울준비 하는 불판
굽굽 하는 🥩 🥩 소고기

빛깔도 좋고 숯불에 구워서 더더 맛있습니닷....

소갈비살

양념장이 3가지 나오는데 매콤한 양념도 맛있구요.
저는 그냥 생와사비 올려서 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와사비도 나와서 와사비 올려서도 먹고
양념에 찍어도 먹고
재래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고기 맛에 반신반의 하고 있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먹어보고 나서 친구들이랑 가볍게 고기 먹으러 오기에도
좋을 거 같았어요.
부담 없이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요새 삼겹도 8천원 9천원하는 거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음

와사비와 먹는 소고기

와사비랑 먹으면 찰떡입니다.
생소갈비살 먹어보니 맛있어서
양념도 궁금해서 1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ㅎㅎ

솔직하 양념 소갈비는 저희 부부가 진짜 인생맛집인
애정하는 곳이 있어서 기대를 안하고 시켰는데요.

주성갈비 양념은 나쁘지 않았어요. 마늘 양념이 되있는데 먹기 딱 좋습니다.

다음에 오면 양념반 . 생소갈비 반 시키려구요><



마늘 양념
양념도 맛있어!!!!

사실 다이어트라 탄수화물은 안먹겠다 했지만..
고기에는 또 냉면을 먹어줘야하지 않냐며...
결국...

냉면 냉면

물냉을 시켰습니다...허허허허

고기에는 냉면이쥬

고기는 냉면이쥬?
냉면에는 고기 한점 아시쥬?
맛은 보장 되 있는 거 아시쥬.? ...ㅋㅋ허허허

엄청 시원했어요 ..

여기는 소고기 부담없이 맛나게 먹구 싶을 때마다
남편이랑 오기로 했습니당!

가성비 소고기집 찾으신다면
성서에서 고기집 찾으신더면
추천합니다.

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