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인터불고 뷔페/더뷔페 앳 인터불고/내돈내산/대구맛집

by 루피나블 2021. 8. 7.
반응형




오늘은 인터불고에 저녁먹으러
뷔페에 다녀왔어요.


더 뷔페 앳 인터불고

저희는 저녁 1부 17:00~ 19:00 로 신청 했구요.

창가 쪽 자리는 배정 못 받았구 룸으로 배정받았어요.

인터불고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바로 건물로 연결 되구요.
쭉 통로를 걸어서 꽃집과 카페를 지나면
QR 인증 하는게 나오는데 인증하고 쭉 가서
에스컬레이터 타구 내려가면 나와요.ㅎㅎ

4시 45분 쯤 도착해서 소파에서 뷔페 QR 한번 더 하고
5시부터라 기다렸어요.

다양한 종류와 퀄리티가 좋은 뷔페


소파에서 대기중입니닷



일찍 오셔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5시부터 입장하면서 지정자리러 배정받았습니당

인터불고가 그래도 대구에서 젤 좋은 고급 호텔이라 그런지 우선 분위기나 기본 퀄리티가 좋아보였어요..!


뷔페 분위기

 

저희는 요기 뒤쪽 룸에서 먹었어요

 

전복구이

버터 전복구이 맛있어욤!!

한국음식

요기는 코리안푸드 라인
전복구이,차돌박이찜,쌈종류,육회,반찬류,LA갈비,
가리비찜,참치 육회등이 있구요.


초밥초밥

 

참치초밥.연어초밥

이쪽 라인에는 초밥. 회 종류,물회,문어, 스시류 있구요.

핫푸드 쪽에는 양갈비,가지미구이.튀김류.새우구이,장어구이,소고기 스테이크, 등이 있어요.

핵심은 양갈비랑.새우구이 맛있어요!!


계속 구워주시는 양갈비 구이

이외에도 디저트류 ,케익.빵,티라미수,호두파이,빙수,커피,생과일주스,아이스크림등 진짜 진짜 종류가 많습니다.

배불러서 다 못 먹어본게 아쉬울뿐...

 

양갈비와 새우 굿!!!

 

육회는 생각보단 쏘쏘

 

에그뭐였는데..ㅋㅋ

La갈비랑 고기류는 식기 전에 드세요!!

가리비구이,전복구이
오징어먹물 튀김
빵 덮힌 스프

음 이거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예전에 제주도 신행갔을 때 조식으로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으로 가져왔는데
인터불고는 조금 아쉬웠어요.ㅠ빵은 그래도 쫄깃

더 이상 배불러서 이제 디저트 먹습니다..ㅋㅋ
언행불일치
디저트 배는 따로 다들 있잖아요??


티라미수

사실 먹고 싶은 케이크랑 과일이랑 아이스크림이 있었지만
더 이상 먹으면 진짜 배가 터질 거 같아서
여기서 마무리 했습니다..허허허

영롱한 디저트
맨밑에 못 먹어봤어욤.ㅠ

뷔페에서 다양하게 먹고 마무리 했습니당!

찐 내돈내산

 

뷔페 앞 대형 샹들리에 앞에서

 

로비 대형 샹들리에

 

굿 쌍따봉..ㅋㅋㅋ촌스럽군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인터불고 뷔페 추천합니당!

참 주차요금은 없었습니당^^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