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바토플루이르 송해, 송해공원뷰 카페, 대구 크리스마스 카페

by 루피나블 2023. 12. 8.
반응형

 


바토플루이르 송해


10:00 ~ 22: 30

 

대구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57길 57-7 1층

 

 

 

얼마전에 바토플루이르 다사점을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송해점을 다녀왔어요.

 

바토플루이르 송해 카페
외관

 

하얀색 건물이 따악
주차장은 엄청 넓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있어서
주말 오전 일찍 갔더니 저희는 거의 널널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주말에는 주차요원이 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저희는 거의 11시쯤 갔더니 없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지난주 12월 첫 주에 다녀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어요.

외관에도 작지만 트리랑 문에도 장식이 있네용

트리장식
트리 하잉

들어가지 마자 보였던 트리에요.
트리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베이커리
베이커리

바토플루이르는 베이커리 카페라
빵종류도 꽤 있었어요.

베이커리실

이렇게 옆에 베이커리실에서 그날 만든 빵 당일 판매한다고 하니 더 믿음직하고 맛있을 듯!!

하지만 이날 점심 먹기 전에 들린 거라 저희는 패스했어요ㅋㅋ

굿즈

 

빵 뒤편에는 여러 굿즈들 상품들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런 거 또 구경하는 재미 굿굿!!



송해공원뷰

지대가 높아서 카페에서 보면 송해공원이 딱 내려다 보여요

송해공원 풍차도 보이고 달도 보여요 ㅎㅎ

 

카페메뉴판

 

 

 11시부터 2시까지 브런치 타임도 운영하고 있네요.

 

내키링 하찮은데 귀여와

고구마라떼랑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고구마라떼 달달구리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5.5

 

 

2층가면 1층보다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
2층에서 사람 없어서 트리랑 사진 많이 찍었어요ㅋㅋ

대형트리는 없지만 곳곳에 트리 장식들이 있어서
크리스마스 느낌 낼 수 있어요.

 

 

이렇게 커피 마실 때도 뒤에 트리가 있어서
거의 어디 앉아도 트리랑 사진 찍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테라스공간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 겨울에는 춥지만

날씨 좋으면 밖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유럽에 노상 카페에 많은 그런 의자 느낌  ㅋㅋㅋ

 

 

 

송해공원, 옥연지, 용연사 근처 드라이브하고

커피와 빵을 즐기기 좋았던

바토플루이르 송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