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근교 가창 차콜우드,텍사스 바베큐 맛집,가창 맛집

by 루피나블 2024. 1. 19.
반응형

 

 

차콜우드

대구 달성군 가창면 행정길 196-32 .

 

11:00 ~21:00

 

월요일 정기휴무

 

 

 

 

 


지난 주말,
가창에 드라이브 삼아 갔다가
부모님이랑 남편이랑 다녀온 차골우드 리뷰입니다.

한 2년 전에 남표니랑 다녀오고 괜찮게 생각했는데
이번에 부모님이랑 같이 다녀왔어요.

 

2022년 9월에 다녀온 사진 우려먹기

 

지금은 겨울이라 좀 더 앙상하지만

저녁에 방문해도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저희는 4명이서 방문해서

4인세트 파티 플래터를 주문했습니다.

 

 

 

모닝빵

세트메뉴에  포함된 모닝빵이에요.


4명이서 갔는데 다들 빵 만들어 먹으니 배부르다고  그랬네요.

바베큐 플레이트

 

사이드는 3000원 추가하면 고구마반, 감자반인데
저희는 그냥 감자튀김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4인 파티플래터입니다.

 

고기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폴드포크

 

스페어립

 

브릿스킷 

 

폴드포크는 돼지고기 목전지 부위로서 

오랜 시간 훈연해서 잘게 찢은 고기입니다.

 

가족들 중 다 맛있게 먹은 고기예요.

부드럽고 간도 딱 좋았답니다.

 

스페어립은 돼지 큰 갈비를 훈연하여

훈연향이 느껴지는 립 고기입니다.

 

브릿스킷은 소고기 차돌양지를

12시간 이상 훈연한 고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폴드포크가 제일 맛있었고

브릿스킷 다음 립이었어요 ㅎㅎ

 

업체 등록사진

 

브릿스킷은 조금 폴드포크에 비해 살짝 질겨서

잘라서 햄버거 만들 때 넣어 먹었더니 꿀맛!!

 

무한리필 소고기국

 

그리고 느끼해질 때쯤에는

소고깃국과 밥이 있어서

부모님도 만족

저도 고기 덜 질리고 먹었어요.

 

푹 고아서 그런가

소고깃국도 맛집입니다 ㅎㅎ

 

영수증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리뷰 남기고
콜라 하나 받았어요.

귀찮음 없으신 분들은 리뷰 쓰시고 무료로 음료
받아서 드세요😊


업체 등록사진

 

가족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고

커플 데이트로도 좋고

친구들끼리 드라이브 삼아

분위기 내면서 먹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팔공산에 모닥도 가봤지만

저는 차콜우드가 좀 더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