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제주도 중문 맛집 갈치회,고등어회,딱새우회, 현지인 맛집인 우정회센터 중문점

by 루피나블 2023. 11. 15.
반응형

 
제주도 2일 차 저녁은
갈치랑 고등회를 먹으려고
토스카나에서 나와서
그리 멀지 않은
우정회센타 중문점으로 갔어요.

21년도에 제주도 왔을 때에도 회랑 딱새우회를 먹었는데
그때는 서귀포올레시장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중문근처에서 찾아서 갔어요.

 


우정회센타 중문점

 
매주 수요일 휴무
 
15: 00 ~23:00
 
주차장 x ( 근처 공영주차장)
 
 



남표니가 찾은 곳이었는데
현지인맛집 같은 곳이었어요.
 
알고 보니 2호점이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 있더라고요.
 
먹고 나서 올레시장 가서 알았어요. ㅋㅋㅋ

제가 갔을 때도 현지인 분들이 많았고
포장손님도 많았어요.
 

메뉴판

가게 메뉴판인데요.

딱새우회는 15마리에 20,000 입니다.

우정회센타 중문점 메뉴판
메뉴

 
모둠회는 구성이 5가지예요.

1. 참돔, 광어, 고등어, 갈치
2. 참돔, 우럭, 고등어. 갈치
3. 참돔, 광어, 우럭
4. 갈치, 고등어
5. 참돔, 광어, 도다리

대 50000
중 35000
소 25000


저희는 제주도 왔으니 4번!!!
날것으로 먹기 때문에 신선도가 중요하잖아요.
내륙지방 사는 사람은 잘 못 먹는 갈치회

매천시장이 좋아서 웬만한 회는 다 먹지만
갈치회는 먹기 쉽지 않으니 제주에 와서 먹어야죠!!

이날 근데 다 나가서 1.2번 가능하다고 해서ㅠ
저희는 2번 구성 중자로 주문했어요.

이것도 마지막 라스트여서 다행ㅎㅎ

우정회센타 중문점 가게
내부

수족관에서 잡아서 요기서 바로 손질하는 게 보였어요.

기본찬

가격이 조금 저렴한 대신에
스끼다시는 필요한 것만 딱 있어요.

 
쌈채소, 회덮밥용 밥, 양파무침
장은 요즘은 초장에 쌈장 넣어 먹는 게 맛있어서
이렇게 먹어요. 그냥 초장보다 더 고스운 느낌.

고등어회,갈치회
모듬회 중

 
참돔. 갈치. 우럭. 고등어 중자 35000원짜리입니다.

윤기

 
회가 너무 쫄깃쫄깃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윤기 잘잘 갈치회도 맛있었고 고등어회도 비리지 않고
참돔도 통통하니 너무 맛있어서 순삭 했어요.
 

딱새우회
딱새우회 20,000

 
매운탕 안 먹고 
회만 먹을 거라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딱새우회도 주문했어요.
 
먹기 좋게 손질 잘 되어있고요.
쏙 빨아먹으면 새우살이 쏙 빠져나와서
먹기 편했고 맛있었어요.
 
원래 새우를 좋아해서 더 맛있었고
잘 못 먹으면 비린맛 나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쪽 호텔에 머무르시거나
중문 쪽 관광하시고
회를 드실 거라면
스끼다시 많이 필요 없고
가성비 있는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하는
우정회센타 중문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