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반월당 동성로 신상 맛집,"사석", 히츠마부시, 나고야식 숯불덮밥

by 루피나블 2023. 8. 30.
반응형

사석

 

대구 중구 중앙대로 375 YMCA 건물 1층 사석

 

매일 11: 30 ~ 21:20

(15:30 ~ 17:00 : 브레이크타임)


 

현대백화점 올 일이 있어 왔다가

남표니와 다녀온 신상맛집이에요.

 

사실 뭐 먹을지 정한 것 없이

지나가다 맛있는 거 있으면 먹으려고 현대백화점에서 코너 돌자마자새로 생긴 일식집이 있더라고요.

 

밖에서 보니 분위기도 일식집이라 좋아 보이고장어덮밥도 맛있을 것 같아서 들어가 봤습니다.

 

 

사석 입간판

 

나고야식 숯불덮밥 전문이라고 딱 적혀있네요.

 

사석

가게 뒤쪽으로 대나무가 있어서 창밖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좋더라고요.

동성로 아니고 여행온 느낌!ㅎㅎ

 

사석 가게

저는 낮에 다녀왔는데 밤에 가도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메뉴판

사석 메뉴판입니다.

숯불덮밥 전문점이라

 

히츠마부시(장어덮밥) 25.0

함바그동(숯불함박스테이크덮밥) 14.5

 

다시마끼 타마고(숯불계란말이정식) 13.5

토리마부시(숯불닭고기덮밥) 12.5 

 

 

저희는 2명이서 다른 것을 먹으려고

히츠마부시와

타마고(계라말이정식) 하나씩 주문했어요.

 

사실 참깨비빔국수(소바)도 너무 먹고 싶긴 했어요 ㅋㅋ

좋아하는 조합이라 

 

깔끔한 메뉴판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캡처해 왔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숯불을 중심으로 원형으로 둘러져 있어요.

요런 느낌이 일식집느낌 제대로 나는 것 같아요!

 

 

계란말이정식

주문한 계란말이 정식이 나왔습니다.

 

일본식 계란말이라서 오동통하고 부드럽습니다.

 

먹는법

앞에 이렇게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이 있어서

읽어보시고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요.

 

계란말이랑 밥이랑도 먹어보고

같이 나온 김에 계란말이와 고추냉이를 넣어서 말아먹어보기도 하고

밥에 초대리를 뿌려 계란말이 초밥스타일로도 먹어봤어요.

계란과 고추냉이 조합이 좋아요!

계란의 단맛이 좋았습니다.

 

히츠마부시

급하게 먹느라 처음 사진을 안 찍어서 ㅎㅎㅎ

이렇게 먹다가 아 맞다 하고 ㅋㅋㅋ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캡처해 왔습니다.ㅋㅋ

 

히츠마부시는 사석의 대표메뉴예요.

 

예전에 부산 해운대에서 친구랑 히츠마부시 먹어보고

이번이 2번째인데요.

 

숯불에 구운 민물장어인데

역시 맛있었어요!

 

먹는 법

히츠마부시도 이렇게 먹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요.

그냥도 먹어보고

고추냉이, 김 등을 곁들여서 먹기도 하고

녹차물을 부어서 오차즈케로 먹기도 하고 

 

요즘 이런 식당 오면 식기류가 참 궁금해서

뒤집어서 봤는데

오 메이드 인 재팬

일식집 답네요.

 

차이나도 있긴 했어요 ㅋㅋㅋ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