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반월당 근처 삼삼구이초밥, 회덮밥 맛집이야!

by 루피나블 2023. 8. 15.
반응형

 

삼삼구이초밥 

 

 

대구 중구 중앙대로 354-42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2 : 00 ~ 23: 30

 


 
 
반월당에서 가까운 삼삼구이 초밥을 다녀왔어요
.
예전에 고등학교 때 근처에 치과 다니면서
(그 치과 비추천..ㅋㅋ)
 
아빠랑 몇 번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인데
오랜만에 들렸어요.
이번에는 남표니와 ㅎㅎ
 
그나저나 삼삼구이초밥집 이름이
왜 삼삼구이인 줄 아시나요??
 
삼삼해서??
구이집이라서??
아니고 ㅋㅋㅋㅋ
 
전화번호 뒷번호가 삼삼구이랍니다 ㅎㅎㅎㅎ
 

삼삼구이 초밥집은 반월당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출구 나와서 좌회전해서 골목길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요즘은 2호 점도 생긴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2호점으로 가볼까 봐요 ㅎㅎ
 
새로 생겼으니 좀 더 깔끔한 시설이겠죠>?
 

주차는 대구 창조 유료주차장에 1시간만 무료라고 되어있더라고요.
 

메누판

저희는 우선 삼삼구이 오면 가장 많이들 먹는
생선초밥+가락국수세트와 회덮밥을 시키고
물회밥도 한 번 시켜보았습니다.
 

생선초밥 + 우동 9000원

회 덮 밥 9000원

물 회 밥 10,000원

 

기본찬

기본 밑반찬들이 세팅되어요.
미역국도 나오고 생선구이도 나와요!
 
저희는 생선초밥세트에 우동은 빼고 초밥 피스 2개 더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생선구이

생선구이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미역국

미역국도 술술 잘 넘어갑니다 ㅎㅎ
 

생선초밥세트

생선초밥 가락국수세트에 나오는 초밥입니다.
초밥 맛있어요.ㅎㅎ
요즘 이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편 같아요.

물회밥

삼삼구이집에서는 처음 시켜본 물회밥입니다.
회가 통통하니 꽤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만원인데도 회상태나 회양도 꽤 있어서 만족했던 물회밥!!
 
 

회덮밥

그리고 대망의 회덮밥!!
사실 저는 삼삼구이 초밥에서는 이 회덮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 테이블들 보면 역시 회덮밥 안 먹는 테이블이 없어요.
 
예전보다 가격은 올랐지만
그래도 9000원에 먹을 수 있는 회덮밥이라니 가성비 너무 좋아요 ㅎㅎ
 
회덮밥 안에 회들도 큼직큼직하니 들어있어서 좋아요.!
두툼해서 좋아!!
 
양념장 뿌려서 잘 비벼서 냠냠하면 됩니다.

푸짐한 한상

다 같이 찍어보니
식탁이 풍성하네요.
 
2명이서 먹었더니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삼삼구이 초밥집 가신다면
우선 회덮밥은 꼭 드세요
나머지들도 근데 다 맛있어요 ㅋㅋ
 
 
갓성비 좋았던
삼삼구이 초밥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