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춘천카페/춘천여행/내돈내산/카페감자밭. 감자빵 맛있어!!

by 루피나블 2021. 8. 3.
반응형






춘천 여행 중에 들렀던 카페

요기는 사실 참나무 숯불 닭갈비 먹으러
더잭슨나이슨에서 왔다갔다 하며 봤던 카페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거 보고 맛있나봐 하면서
가보자고 했던 곳이에요.


카페 감자밭


"진짜 감자 같이 생겼는데 맛있는 빵"


더잭슨나인스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아침시간에는 카페 사람 많이 없을 거라 생각하고
감자밭 카페로 향했다.

주차공간은 카페 옆에 공터에 되면 되는데
다행히 한자리 있어서 바로 나이스!!하게
파킹하고

앞에서 본 외관은 카페가 작을 줄 알았는데
실내공간은 작은데 카페 뒤쪽으로 마당이 넓고
야외 테이블,자리가 많다.

카페 감자밭 외관
감자 너무 못생겼는데 이상하게 귀엽군....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방문인증하고
주문 하러 가는 곳에 바로 감자빵이 나와서
날 좀 데려가라고 반기고 있다...ㅋㅋ

우리는 감자빵 2개만 샀다.

이 날 내려가면 선물박스에 사고 싶었는데
여름이라 날씨 더워서 상할 거 같아서
아쉽지만 빠르게.포기...

 

감자로 만든 굿즈도 판매중
짠 포장지 마저 감자 포장지

이 사람들 진짜 진심이다...ㅋㅋㅋ
빵도 진짜 감자고
포장지 마저
귀여워서 피식하게 되요.

로즈감자로 만든 감자감자빵
여름에는 아아

커피에도 감자
여기는 온통 감자세상이다..ㅋㅋㅋㅋ

이것은 감자...아니빵

먹어보고 진짜 더 사가고 싶었다.
안에는 감자샐러드? 감자를 갈아서 넣은 거 같은데
넘 고소하고 빵 반죽이 세상 쫄깃해요. 찰빵 느낌.?
무튼 맛있었어요!!

 

감자빵 보관법

초보블로거라 이런 거 저런 거 다 찍어봅니다..
허허허


야외 테이블
카페 뒤쪽 공간

 

감자빵에 감탄중


커피 마시구 빵 먹구 나오니
주차장 혼돈의 카오스라서
조금 일찍 오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이곳은 찐 핫플 같아요..
분위기도 좋지만 일단 빵이 맛있어서..굿

춘천 여행 중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그 지역의 특색있는 무언가 먹고 싶다면

카페 감자빵 추천해요!


이상 내돈내산 카페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