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정선카페/한옥카페/운암정/내돈내산

by 루피나블 2021. 8. 1.
반응형


정선에 하이원리조트를 갔다가 나오면서 카페를 가려고
보니 바로 뒤에 한옥카페가 나와서 남푠이랑
사실은 큰 기대 없이 들렸어요.

"운암정 놀이마당"

고즈넉하고 조용한 한옥카페


카페 입구 모습

처음에 가게 외관보고 어???!뭐야 이뿌네?
좋은데??? 하면서 들어갔는데
카페 내 분위기가 조용하고 평화로워서
뭔가 마음의 안정이 오는 그런 느낌이에요.

넒게 펼쳐진 앞마당에는 그네도 있고 외부 테이블도
몇 개 있었구요.

저희는 이날 커피를 이미 마셔서 한옥에 온 만큼
다른 걸 시켜보자 해서 잎차세트에 무화과 휘낭시에를 같이 시켰습니다.

베이커리류도 같이 판매하는데 무화과 휘낭시에가 맛있어 보여서 같이 시켰습니다.

잎차세트와 무화과 휘낭시에

잎차세트 15,000원이고 떡도 같이 나와요.
내가 좋아하는 쑥떡?안에 팥 들어 있는 수리취떡?
같은 떡 이었어요.

알고보니 정선은 수리취떡 으로 유명하더라구욧.. ㅜㅜ
떡 사올껄 하는 뒤늦은 아쉬움 .. ㅠ

예전에 수리취떡 시켜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잘 하는 곳이 없어서 못 먹었어요 ..ㅠ
그런 떡을 몰라보다니... 좌절..


운암정 야외정원

카페 외부가 진짜 잘 꾸며져 있고
뒤쪽으로도 공간이 엄청 넓어서
사진도 찍기 좋아요 ㅎㅎ

근데 또 사람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진짜 힐링하고 온 카페에요.


카페 뒤쪽 공간

요렇게 사진도 찍었는데 뒤에 사람 하나도 없어요.
요즘 핫플 카페 가면 있을 수 없는 일..


고즈넉한 한옥 카페

카페 내부 모습

밖에서 사진 좀 찍다가 더워서 안에 들아와서
조금 쉬었어요.
안쪽 분위기는 이런 느낌??

정선 하이원 근처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운암정 적극 추천!!!!

진짜 휴식하고 가는 느낌의 카페 였어요.

별점 리뷰로 하자면 저는 별 5개에 5개!!




이상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카페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