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왜관 삼겹살 맛집/눈꽃을 나누다/내돈내산

by 루피나블 2021. 7. 30.
반응형

며칠전에 엄마,오빠,남푠이랑
삽겸살 막으러 다녀왔어요.

삼겹살 먹기로 해서

눈꽃을 나누다



에서 삼겹살로 저녁 냠냠했습니다.
생겼을 때 부터 몇 번 다녀왔었는데
요기는 처음에 고기가 통으로 나옵니다.!!

통으로 나오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요.

다음 추가주문부터는 잘려서 나오고 직접 구워
드셔야 되요.

통으로 나오고 직원분이 처음에 구워주시는 곳
통으로 나오는 삼겹살


통으로 구워지는 삼겹살

기본 반찬 세팅

아래에 메뉴판 사진 올려놓았어요.
참고로 저희는 눈꽃 먹었구요.
불꽃 시키면 토치 같은 걸로 불쇼처럼 직화 한 번 더 해주시는 거 같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먹은 건 눈꽃 ㅎㅎ

가게 내부 모습

빠른 손놀림

요기는 부추무침이랑 김치구워서 같이 드시면 더 맛있어요.
생와사비도 주시는대 고기랑 조합 좋아요 ㅎㅎ

이날은 고기 5인분 먹구 볶음밥 대신에
된장찌개에 밥 시켜서 먹었는데
된장이 제가 좋아하는 된장찌개 스타일에요..ㅋㅋㅋ
식당 찌개 맛
구수한 된장국보다는 약간 매콤한 st?


왜관에서 삼겹살 드실일 있으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 끝!!

매콤한 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