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모다아울렛 중국집/모다맛집/대구모다맛집/내돈내산/도원

by 루피나블 2021. 7. 30.
반응형


모다아울렛에 지난 평일날 남편이랑
MLB 모자 사고 저녁 먹으려고 들린
중국집이에요.
가게 앞 주차장 있어요.

도원


지난 여름에도 중국식 냉면 먹는다고
몇 번 들렸었는데 더워서 시원한 거 찾다가
오늘도 도원 가서 중국식 냉면 먹기로 했어요.

대구에서 중국식 냉면 몇 군데 먹어봤는데
예전에 본리동 홍콩도 맛은 괜찮았는데 재개발로
홍콩 자체가 없어졌어요.

본리동에 홍림이라는 곳도 홍콩이 이전한 곳인 줄 알고
들렸었는데 가격대비 저는 그냥 쏘쏘 했어요.

모다에 또 촉향원도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보통 맛은 괜찮은데 내용물이 부실한 느낌이고 같이 시킨 만두가 진짜 좀 아쉬웠어요. 서비스 만두 같은 그런 느낌..?
학교 급식 같은데 나오는 그런 만두 느낌..?ㅜ

도원은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안에 내용물은 새우.고기.버섯.우뭇가사리?.계란.당근.오이 등등이 있구요.ㅋㅋ먹는데 정신팔려서 기억이 잘 없어요..ㅋㅋㅋ

중국식 냉면과 수제만두가 맛있는 곳

중국식 냉면은 땅콩소스가 진리..


시원한 땅콩소스가 어우러진 국물 !



아 그리고 여기오면 항상 수제군만두 시켜서 같이 먹어요..
만두가 바삭바삭하니 굿이에요
중국집 배달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그런 만두가 아니에요.!


바삭바삭한 만두 만두 만두
세트세투

도원의 메뉴판

사실 저도 여기서 냉면과 만두 밖에 못 먹어봐서
다음에는 탕수육과 기본 짜장을 먹어보려구요.



냉면이 입에 맞아서 뭔가 다른 메뉴들도 괜찮을 거 같아요.

모다 아울렛 근처에서 쇼핑 후 먹으려시는 분들 추천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