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창원 마산펜션, 전객실 오션뷰 망고펜션, 마산 바닷가앞

by 루피나블 2023. 8. 1.
반응형

 

망고펜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주도해안길 37

 

입실 15:00

퇴실 11:00

 

 

도보 5분 거리에 광암해수욕장

해양드라마촬영장

애견동반가능

 

바베큐 (2인기준) 15,000원

 

 

 

 

친구와 다녀왔던 창원펜션인

망고펜션

 

무료로 숙박권이 있어서

꽁으로 다녀왔어요 ㅎㅎ

 

다행히 휴가일정이 가능해서 다녀왔는데

창원은 당일로는 와봤는데

1박 2일로는 처음이었어요.

 

근처에 하나로 마트가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창원시내 들렸다 와서

창원 홈플러스에서

먹을 것 이것저것 사서 들어갔어요.

 

망고펜션 전경

도착하면 옆에 있는 돌계단을 따라 올라가야 해요.

 

돌계단이 은근히 힘들어요 ㅋㅋㅋ

자주 왔다 갔다 못하겠더라고요 ㅋㅋㅋ

 

 

전체 객실이 다 바다 쪽으로 창문이 있어서

오션뷰가능해요!

 

 

마산바닷가

이렇게 진짜 펜션 바로 앞이 바닷가라서

바다 원 없이 볼 수 있답니다.

 

처음에 망고펜션 이름만 들었을 때는 뭔가

왜인지 모르게 뭔가 노랗고 좀 연식 오래된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었는데

외관이 신축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깔끔해 보였어요!!

 

 

거실

펜션내부도 깨끗하고 들어갔을 때

에어컨 가동돼있어서 너무 시원했어요!!

너무 더웠는데 ㅋㅋㅋ들어가니 쾌적 

사장님 센스!

 

복층구조

1층에 침대 1개

2층에 침대 1개가 있었어요.

 

4인기준방이라 침대가 2개 있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일회용 비누, 치약 구비되어 있어요.

칫솔과 개인세안용품정도만 챙겨가시면 될 것 같아요.

복층

복층이라 복층 올라가 봤는데 더워서 

에어컨 틀어놓고 내려왔어요.

위층에도 에어컨이 돼있어서 굿이었어요.

 

주방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웬만한 집기류와 그릇들 있고 냉장고도 적당하고

밥솥,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다 있습니다.

 

접이식 식탁 2개 있어서 

뭐 먹을 때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야외바베큐

바비큐는 숙소 바로 옆에 벤치에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토치로 불 피우시면 되는데

 

맨날 남표니가 해주고

친구도 남자 친구가 해서 그런지

토치 사용법을 몰라서 한참 헤매다

어떻게  켰는데 진짜 불낼 뻔 갑자기 불길 솟구쳐서

옆에 여행 오신 가족분이 도와주셔서 불 피워주셨어요 ㅎㅎㅎㅎ

소고기

이 날 종류별로 다양하게 샀는데

저번에 남펴니랑 먹었던 코스가 좋아서

소 새우 돼지로 골고루 샀어요.ㅋㅋㅋ

 

살치살 먼저 굽굽해서 소고기 타임

소먼저 먹고 새우랑 소지시 버섯올리고

마지막에 목심이랑 삼겹까지

조금만 더 샀으면 진짜 많이 남길 뻔했어요.

 

한 번에 다 먹지는 못하고

너무 더워서 확 굽고

접시에 옮겨서 안에 들어가서

술 마시면서 계속 먹었어요.

 

너무 더우니깐 야외바비큐 못하겠어서 후딱 다 구워서

먹다가 들어가서 쾌적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

 

맥주

맥주는 역시 시원한 맛으로!!

복층

저는 복층에서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바라본 뷰

침대에 누워서 바라보니

바다 위에 떠있는 느낌 ㅎㅎ

 

내륙사람들 진짜 바다 엄청 좋아하는 듯 ㅋㅋㅋㅋㅋ

 

펜션 있는 동네가 조용하고

바닷가인데도 파도소리도 없고 조용해서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았던 곳 같아요,

 

펜션 바로 앞에는 편의전이나 마트등

갈 곳이 없지만

근처에 도보나 자차로 가까이

광암해수욕장이 있어요.

 

또 바로 앞 데크를 따라 걸으면 바닷가 산책도 가능한

 

창원 마산 바닷가 오션뷰 펜션

망고펜션 후기였습니다.

 

 

 

2023.07.31 -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 창원 온 더비치, 창원 광암해수욕장 카페, 수영장있는 카페

 

창원 온더비치, 창원 광암해수욕장 카페, 수영장있는 카페

온 더 비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해안길 103-19 광암해수욕장 맞은편 수영장 있는 건물이에요. 11:00 ~20 00 창원으로 1박 2일 펜션을 다녀오고 근처에 광암해수욕장이 있어서 카페를

rufina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