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제주도 5성급 토스카나 호텔 리뷰,온수풀 수영장 최고,조식후기

by 루피나블 2024. 1. 6.
반응형

-2023년 11월에 다녀왔던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리뷰입니다.-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제주 서귀포시 용흥로66번길 158-7 토스카나 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5성급
 
 

공식 홈페이지 예약가

 
 

토스카나

 

토스카나 전경

 
토스카나호텔은 제주와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의 문화를 결합해 만들어진 호텔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호텔 곳곳에
이탈리아 감성이 있어요.
 
 
주황색의 테라코타 지붕과 벽돌이 마치 진짜 이탈리아에 놀러 온 느낌을 줍니다.
 
 

 
 
 
 

토스카나 외부

 
체크인 시간쯤 맞추어 도착한 호텔

이탈리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이국적인 호텔모습에
기분이 좋습니다.
 

 
주차의 경우에는 호텔 앞쪽으로
야외주차장이 있어 야외에 주차해야 되는데
2일 차날 좀 늦게 돌아왔더니 만차더라고요.

길가 쪽에 주차해야 할 수도 있어요.
 
 

로비

 
체크인을 하는 로비입니다.

로비에는 웰컴티가 있어서 갈증을 해결했어요.
웰컴티 맛있습니다.ㅋㅋㅋ
 
 

객실 후기

 
디럭스 더블
 
 

 
조금 어둡게 찍혔는데
저희 방 뷰는  앞의 더 시에나 리조트가 보여요.

수영장뷰도 당연히 좋겠지만
시에나 뷰도 나쁘지 않아요.
 
예전에 시에나 공사할 때에 비하면 저희는 뭐 ㅎㅎ 나쁘지 않아요 ~!
 

디럭스 더블룸

 
간단하게 티타임들을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발코니 넓어서
수영하고 옷 말리기 좋아요.
(빨래건조대도 구비)
 
 

욕실

 
지금 보니 이때는 자연광이라 몰랐는데 불을 안 키고 찍어서 어두컴컴하게 나왔네..ㅋㅋㅋ
욕조도 있고 넓은 편이에요.
 
 

 
저희 방에서 본 뷰입니다.

시에나 호텔이 보이고
뒤쪽으로 바다가 보여요.
이것은 오션뷰~!??
 
 
제가 찍은 호텔사진이 너무 어두컴컴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 좀 가져와봤어요.
 

디럭스 더블

 

객실 어메니티

 
5성급이니 웬만한 어메니티 다 있어요.
 
캡슐 커피머신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캢슐커피

 
캡슐커피 먹어야지 해놓고
한 번을 못 먹었네ㅠ
 
제주도에서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배불러서 커피 못 먹었네요.
조식 먹으러 가서 커피 먹고 해서 ㅠㅠ
 
토스카나 가시는 분들
아침에 커피 한잔 하세요 ㅋㅋㅋ
 

와인잔

 
와인잔도 객실에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프런트에 문의 안 해도 되고
와인 한잔 하기도 좋아요.
 
체크인하고 호텔 산책을 해봅니다.

이국적인 느낌

 

 
산책만 다녀도 호텔이 이쁘고 조용해서
힐링도 되고
이국적인 느낌에 기분이 들떠요.
 
뒤에 토스카나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수영장도 보여요.
 
사실 토스카나 호텔은 예약한 가장 큰 이유가
 
온. 수. 풀!!
 
롯데호텔 한번 더 가려다가
토스카나 온수풀이 정말 따뜻하다고
거의 노천탕 수준 이래서
그래서 이곳을 예약했어요..
 
예전에 4월에 롯데호텔 갔을 때 온수풀이었지만
살짝 미지근했던 느낌도 있고
가봤던데 보다는 새로운 곳으로 가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결론은 온수풀 진짜!!
강추 성공!!

온수풀답게 물이 진짜 따뜻
그냥 약간 노천탕느낌이었어요.
 
 

 
저희도 첫날 둘째 날 수영장 2번 이용했어요.

한 번 더 이용하려다가 몸살 나겠다
싶어서 참았어요..ㅋㅋ
 
낮에 가도 좋은데 여기는 밤에 내려가도 좋아요.
 

 
밤에 내려가면 무려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제한으로 주거든요!!
진짜 토스카나 미쳤음!!!

 

 
그냥 주는 오뎅인데도 꿀맛
심지어 무료인데 너무 맛있어!

요즘 오뎅 한 개에 2000원씩 하던데... 허허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이벤트 해요.

수영장 이용안 해도 내려가서 받으면 되니
수영 안 하시는 분들도 객실에서 내려가서 받아오시면 되세요.
 
저희도 둘째 날에는 객실에서 받아서 먹었어요.!
 
 

야간 수영

 
첫날은 밤에 내려갔는데
커플배드를 빌렸어요.

추울까 걱정했지만 커플배드 빌리니
천막 다 칠 수 있고
난로도 있어서
몸 녹이면서 먹기도 좋아요.
 
빌리니 담요하고 물도 주고
생맥주 무료 쿠폰에다가
 
앞 쪽 스크린에서 영화도 계속 나오고
분위기 너무 좋아요.♡


 
 

2일 차 아침 조식 후기

 

조식

 
조식을 먹으로 아침에 내려갔다 왔어요.
 
조용히 조식 먹는 게 좋아서 일찍 내려갔더니
첫 입장객이었답니다..ㅋㅋㅋㅋㅋ
 
 

 
처음으로 내려가서 그런지 조금 쌀쌀한 느낌이 있었지만
음식 먹고 사람들 차니 좀 괜찮았어요.
 

핫 푸드
계란

 
작지만 알찼던 조식뷔페예요.

계란은 셰프가 바로바로 구워주지는 않았고
오믈렛 코너도 없긴 했지만
계란 프라이가 있어서 쏘쏘 했어요.

그래도 구색이 다 갖추어져 있어요!!
 

쌀국수

 
쌀국수도 있어요.

물론 거의 셀프로 다 해야 하지만
웬만한 구색은 다 갖추어져 있어요.

쌀국수는 면만 삶아서
야채에 육수와 소스 해서
먹으면 됩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키즈코너

키즈코너도 작지만
주먹밥. 연두부, 감자튀김등이 있고

시리얼코너
한식코너

한국인은 밥이다!라는 분들을 위한 한식존까지

이것저것 먹어보는데
빵종류가 또 많고 크로플 해 먹을 수 있게
와플기계 있어서 좋아요!


든든하게 먹고 여행했어요!

베이커리와 커피



서귀포시에서 수영하고 싶은 호텔
찾으신다면 제주도 토스카나 추천이에요.!

온수풀에 해피아워타임과 아기자기하면서
해외휴양지 온 느낌이 들었던 호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