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팔공산 웨이팅 맛집,가마솥에 누른밥,숯불오리+곤드레밥세트

by 루피나블 2023. 8. 19.
반응형


가마솥에 누른밥



주차장 1.2. 위쪽
웨이팅필수(예약 x. 현장대기표)

11: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평일 15:00~16:00
브레이크타임



외관

남표니랑 엄마 아빠랑 드라이브 겸
팔공산에서 밥을 먹기로 해서
제가 서치 해서 찾아본 맛집인데요.

가마솥에 누른 닭이라고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다 아는 맛집이더라고요!!

혹시나 예약전화 될까 싶어서 전화해 보니
현장에서 번호표 뽑아서 들어가더라고요.

오픈시간이 11시 30분인데  엄마. 아빠가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한 40분쯤?! 도착하셨는데
대기 3번이었어요ㅎㅎ

나름 엄빠가 일찍 도착하셔서
12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던 것  같아요.!

나름 럭키!!


숯불자리

안내받은 자리 가니
이미 오리고기 한 접시는
세팅이 되어 있어요.

세트를 시키던지 모두 기본이라
한 접시 다 세팅하는 거 같아요.!

숯불

오리는 이렇게 숯불이 들어오면
맛있게 구워서 드시면 되는데요.

사실 숯불에 구워서 맛없기가 쉽지 않죠..ㅋㅋ!

한접시

이게 한 접시에 들어가는 오리 양이에요.

우선 저희는 어른 4명에

숯불오리  + 곤드레밥 세트
45,000 원

주문했어요.

먹다가 부족하면 반 접시 더 시키려고요ㅎㅎ

오리 한 마리 37.000
오리 반마리 20.000(추가)
곤드레밥 10.000
(한 솥 2~3)


기본반찬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김치, 마늘, 쌈장, 양파절임입니다.

쌈채소는 셀프코너에서
직접 먹을 만큼 가져오시면 돼요~!


굽굽

생오리라서 숯불에 잘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오리는 바짝 잘 익히는 게 맛있더라고요~^^

잘 들러붙으니 붙지않게
골고루 휘적휘적하면서
구워주세요~~


마늘과 고기 모두 잘 구워서 배추에도 싸 먹고
상추랑도 싸 먹고 꿀맛~~!!

저희는 조금 부족한 듯하여서 반접시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곤드레밥

곤드레밥은 한솥을 인원수에 맞게
덜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밥이 엄청 많지는 않으니
4명 정도 가시면
고기를 추가하거나 밥은 추가해서
먹으셔야 할 거예요~^^

저랑 남표니 2명이서 세트 시켰으면
배가 엄청 불렀을 것 같아요.

누른밥

가게 이름에 맞게 누룽지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나와서 쓱싹 비벼서
야무지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만 너무 더운 한 여름날 갔더니
숯불열기 사람열기에 모두 땀 흘리면서
먹은 게 좀 아쉬웠어요ㅎㅎ

저희 자리에 에어컨은 있는데 바람이 안 나오는 것 같기도 했고 앞쪽자리 가니깐 시원하더라고요.ㅋ

겨울에 간다면 아주 따뜻하게
후끈하게 드실 수 있겠더라고요.ㅎㅎ

저희 그래서 4명 다 후딱 먹고 밖으로 나왔어요ㅋㅋ

하지만 오리랑 곤드레밥 누룽지는
모두 다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