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경주 감포 호텔 리뷰,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후기, 가성비 굿!

by 루피나블 2023. 3. 27.
반응형


지난 주말 감포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묵었던 호텔인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후기를 남겨봅니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4성급 /  호텔스컴바인  7.6/10     
부킹닷컴   7.7/10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819-21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외관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 곳은 동이 여러 군데 나뉘어 있기 때문에
먼저 차를 타고 오셔서 체크인 하시고
배정받은 동으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셉션

 
이곳이 리셉션 건물인데요.

카페, 조식 먹는 곳,
체크인 및 체크아웃하는 곳입니다.
 

로비

이곳이 로비인데요.

로비 분위기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네요.


체크인을 하면서 로비를 찍어 보았어요.

체크인 반대 편에 카페가 있어서
커피 마시며 쉬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조식

체크인하는 곳에서 옆을 보면
이렇게 식당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조식식사 및 다이닝 하는 곳입니다.

아침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에 이용가능하고요.
 
당일에 이용하는 것보다 체크인 시 예약하면 
3000원 사전할인이 되니
조식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구입하세요.
 

다이닝 메뉴

그 외에 다이닝 메뉴와 드링크메뉴 찍어보았어요.
한식, 양식, 사이드메뉴, 세트메뉴가 있네요.
 
육개장, 파스타, 돈까스등 웬만한 식사는 가능해요.
 
보통 호텔 오면 조식신청하는데 저희는
이번에는 조식은 신청 안 했어요.
 
대신 아침식사 가능한 곳에서 체크아웃하고 나가서 먹었는데 만족!!
 
2023.03.22 -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 경주 감포 생선구이 백반집, 아침식사도 가능한 고향할매맛집

 

경주 감포 생선구이 백반집, 아침식사도 가능한 고향할매맛집

고향할매맛집 경북 경주시 감포읍 감포로 120 054-775-7288 감포항 근처 아침식사 가능한 곳 가게 외관을 깜빡하고 안 찍어서 로드뷰를 가져왔어요.ㅎㅎ 저희는 감포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숙박을

rufinable.tistory.com

 
 

자판기

로비에는 칫솔이나 치약등 판매하고 있어요.
 
일회용품 제한으로 칫솔, 치약 제공되지 않아서 
급하신 분들은 자판기나
호텔 내 편의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저기 뒤에 보이는 C동을 배정받았어요.

차를 타고 C동 건물로 내려갑니다.
 
건물 지하에서
각 동으로 다 연결이 되어 있더라고요.

 

반응형


 

 
룸으로 들어가기 전 C동 복도에서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중간에는 지금은 운영하지 않지만
수영장이 있고요.

건너편 1층에 미니스톱 편의점과
세탁실, 동전노래방이 있습니다.
 
사실 사우나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내부수리 중으로 사우나는 현재 운영 중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아쉽 ,,ㅠ
 

룸 타입

 
 

C동

 
저희가 묵은 룸입니다.

급 가성비로 떠나온 여행이지만
숙소 상태가 가성비 좋았습니다.
 
욕실도 살펴볼게요.
 


욕실도 생각보다 크기가 좋았어요.
비데 설치되어 있고

샤워부스

샤워부스로 샤워공간 따로 있고
 

욕조

욕조공간이 따로 있어요.
 
사우나 못 가서 아쉽지만
저녁에 반신욕 하면 되겠어요!
 
저기 창문은 매직미러라고
버튼을 누르면 보이다가 안 보이다가 하는데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안 보이게 사용해야죠 ㅋㅋㅋㅋ
 

 
티비와 티포트 세트 냉장고가 있어요.
티비 앞쪽으로는 간단한 사무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이 있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화장할 공간이 화장실 밖에 없어서 ㅜ
 
밖에 거울이 있으면 머리 말리고 화장하겠는데
거울이 화장실에만 있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 중 하나인
 
테라스!!
 

바다뷰

바다뷰 업그레이드 안 해도 이렇게
테라스에서 바다가 보여요!!
 
 블로그에서 바다뷰 굳이 업그레이드
안해도 된다는 말 듣고
이번에 가성비로 왔으니 하지 말자고 해서
안 했는데
이렇게 테라스에서 바다가 넘 잘 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테라스 크기도 작지 않지 않아서 좋았어요.
 
날이 더 풀리면
여기서 먹고 마시기 딱 이겠더라고요.
 

 
바다색감도 너무 이쁘고 앞에  나무도 있어서
힐링 힐링!
 
 
 
저녁 먹으러 나가기 전에
옥상이랑 BBQ 궁금해서 올라가 봤어요.
 

옥상뷰

 
옥상에 올라가면 이렇게 바다가 펼쳐져서
뷰가 더 좋아요.
 
뻥 뚫린 바다 보고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옥상정원

 
저녁을 먹고 와서 편의점도 내려가봅니다.
 

미니스탑

미니스톱이 있어서 이곳에서
간단한 간식거리 사 먹기도 좋았어요.
 

야경

들어가면서 호텔의 밤모습을 찍어보았어요.
조명들이 있어서 어두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야경

호텔 홈페이지에 있는 야경사진을 갸져와 봤어요.
밥에는 옥상정원 안 올라가 봤는데 이쁘네요.
 
 

수영장

 
여름이 되면 운영하는 수영장인데요.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좋을 것 같은 수영장이네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경주시내에서는 조금 가야 하지만
감포 바닷가 여행하기에 좋고
가성비가 좋았던 호텔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