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메듀즈 레인부츠 후기, 메듀즈 카마로 레인부츠, 내돈내산! 흔하지 않아서 좋아!!

by 루피나블 2023.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오래간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것 같네요..

현생 살고 이것저것 뭐 하는 게 많아 소흘 해졌네요..

 

지난번에 브랜드별 레인부츠 제품을 알아보고

코디사진도 함께 보았는데요.

 

5월에 미리 구매했던 레인부츠 후기를 들고 왔어요.

 

 

레인부츠 코디와 브랜드별 제품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올 여름 장마 최대라는데 ..? 브랜드별 레인부츠 추천, 레인부츠 코디 2탄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올해 장마기간 최대라는 이야기 들으셨나요? 6월 중순부터 시작되어 7월 말까지 이어지는 장마기간입니다. 올해 장마기간은 한 달을 조금 넘는 31일~32일 정도가 될

rufinable.tistory.com

 

 

 

메듀즈??

 

사실 메듀즈 브랜드는 나에게

이 신발로 알고 있는 브랜드였는데요.

 

젤리 샌들.!

 

메듀즈- 29cm

 

메듀즈

 

요 사진 보니 알록달록 하니 귀엽고 또 지름이 올 것 같네요.

 

가격도 안 비싸고 양말에 많이 신던데

저는 저렇게 맨발에 신는 것도 이쁜 것 같아요.

 

무튼 이 샌들이 유명한 메듀즈에서 레인부츠가 나오더라고요.

브랜드 철학도 마음에 들고

지속가능한에 중점을 둔 !

 

오늘은 레인부츠 포스팅이니

다시 본론으로 ..

 

 

제가 이번에 레인부츠 구입 할 때 고려했던 점은..

 

 

 

1. 너무 비싸지 않을 것

 

사실 차를 타고 출퇴근해서

엄청 자주 신을 것 같지는 않았고

헌터 비싸게 주고 샀는데 얼마 못 신으면 속상할 것 같았거든요..ㅋㅋㅋㅋ

 

 

2. 롱부츠 x

 

사실 롱부츠가 반바지랑 입으면

너무 찰떡이겠지만

저는 출근할 때 반바지가 좀 그렇고

긴 레인부츠는 무거울 것 같고

여름에 습기 땀 차면 너무 불편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비 온다고 신었는데

아주 화창해지면 롱부츠 조금 민망할 것 같았거든요..ㅋㅋㅋ

 

그런 점에서 너무 레인부츠 같지 않은 숏기장의

앵클부츠 스타일로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결정한 것은

메듀즈의

카마로 레인부츠

 

 

메듀즈 레인부츠 (텐바이텐)

요 디자인에요.

 

색상은 3가지가 있어요.

 

검정이랑 브라운이랑 고민했는데

여름에 검정은 좀 더워 보일 것 같고

옷이 베이지계열이 많아서

브라운으로 선택

 

 

메듀즈 카마로 레인부츠

 

반응형

 

 


 

후기(실사)

 

 

이렇게 재생느낌 낭낭 나는 박스에 담겨오고

중간에 메듀즈 로고와  저 무늬가 찍혀있고

밑에 프랑스 브랜드라는 것을 잘 보여줍니다.

 

메이드 인 프랑스

 

 

 

거의 상세 사진과 비슷했어요.

 

반짝거리는 느낌의 재질이 나고

코가 슬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레인부츠 너무 뭉툭해서 별로였는데

이 디자인은 웨스턴 부츠 같기도 하고

슬림해 보여서 좋아요.

 

 

 

 

100프로 재활용 가능한 pvc로 제작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저 녹색마크

 

이런 의미가 있는 로고 였어요.

 

카마로 레인부츠

 

후기에 슬림하다 그래서

한 사이즈 업을 추천해서

저도 사이즈 업을 했는데

 

제가 발볼이 좁은 칼발이라

양말 신어도 살짝 헐떡거려서

쿠팡에서 깔창 사서 깔아주었는데요.

 

 

그게 오히려 더 좋았어요.

 

깔창 까니깐 더 폭신하고

약간의 키높이도 되고 ㅋㅋㅋ 굿!

원래도 부츠에 굽이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앞 쪽이 v자로 컷팅 디자인이 되어있어

일자보다 다리가 더 길어 보일 수 있다는

 

이런 디테일 굿!

 

메듀즈 로고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레인부츠

옆면에 메듀즈 로고가 딱 

귀엽다 ㅋㅋ

 

뒷굽

 

이렇게 뒤에 뒷굽이 좀 있어서

완전 바닥에 붙어 다니는 느낌이 아니었어요.

 


 

착용샷 후기

 

 

이렇게 슬림해서

비가 그쳐도

그냥 약간 앵클부츠 신은 느낌이라서 좋고

 

오히려 저는 검정보다 이 색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렇게 바지에 롤업 해서 입거나

반바지랑 입어도 괜찮고

스커트와 함께 입어도

다 잘 어울렸어요.

 

 

이렇게 통이 살짝 넓은 와이드핏의 청바지에

롤업 해서 쓱 신어주면

비 오는 날 첨벙첨벙 다닐 수 있어요 ㅋㅋㅋ

 

깔창 깔아주니깐 더 폭신해서 좋았고

다른 레인부츠 후기들 보면

양말 짧은 거 신고 신으면

뒤에 살 까져서 아프다는 글 많이 봤는데

저는 덧신 신고 신었는데도 까짐 없이 괜찮았어요.!

 

 

아직 주말에 신은 적이 없어서 전신샷이 ㅠㅠ

남표니가 전신샷 찍어줘야 하는데

혼자 저렇게 출근할 때 발만 찍어 보았답니다.

 

주말에 비 와서 신고 나간다면

사진 찍어서 추가 첨부해 볼게요 ㅋㅋㅋ

 

 

만족했던 레인부츠 구입후기였어요.

흔하지 않고 가성비도 좋았던 

너무 장화같지 않아 더 좋았던

메듀즈의 카마로 레인부츠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