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스타벅스 제주 에디션, 한라봉 머그, 제주 텀블러, 제주 한정메뉴

by 루피나블 2023. 11. 19.
반응형

 

지난 11월 주말에 다녀온 제주도

 

21년도 갔을 때도 제주도 스타벅스 중문점에 들려서 커피도 마시고

제주도 텀블러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도 구경도 하고 귀여운 컵도 하나 구매해서 왔어요.

 

 

스타벅스 제주 중문점

07:30 ~ 21:00

주차 1시간 무료

 

 

제주도 중문점

 

중문점은 이 알록달록한 계단이 포인트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말차 크림 브륄레 (6.5)라떼 주문했어요.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는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로

디저트 타입의 말차라떼인데요. 바닐라 풍미랑 말차의 쌉싸름한 맛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스타벅스 제주 메뉴 알아보기

 

제주도 스타벅스에서 제주 한정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말차메뉴, 제주 한라봉으로 만든 음료들이 많이 있어서

제주도에서 스타벅스를 이용하신다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제주 메뉴

 

 

스타벅스 제주 굿즈 알아보기

 

 

 

중문점에 다녀왔을 때 있었던 상품을 떠올려서 가져와봤어요.

 

리유저블컵세트

 

제주 텀블러
한라봉 키체인
제주 감귤 글라스

 

이 중에서도 제가 구매한 상품을 바로 한라봉 머그인데요

보자마자 너무 귀여서서 바로 픽했어요.ㅎㅎ

 

 

제주 한라봉 머그

 

이 상품인데요.

제주 스타벅스 한정판매 상품으로 한라봉 모양을 담은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요.

 

한라봉머그 

 

용량은 237ml이고

가격은 23,000원입니다.

 

도자기로 된 머그컵입니다.

 

 

위에서 본모습인데요.

잎이 한 장 달려있는 게 포인트네요 

 

 

앞 쪽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찍혀 있습니다.

 

안 쪽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지만

왜인지 여기에는 한라봉차, 감귤차, 청귤차를 태워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의 디자인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주 한라봉 머그예요.

 

제주도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귀여운 한정 md상품과

음료도 먹어보고

한 번쯤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