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여름 가방으로 딱이야!, 마이클코어스 라탄백, 킴버 스몰 클리어 토트

by 루피나블 2023.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얼마 전에 선물 받은 가방 리뷰를 해볼까 해요.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가방을 선물 받았는데요.
 
브랜드는 마이클코어스 브랜드예요.
 
 

마이클코어스

킴버 스몰 클리어 토트 2 in 1

 
 
공홈에서 세일가로 정상가에 비해 저렴하게 득템
 
색상은 검정, 노랑, 빨강, 민트등이 있는데

사진: 구글 이베이

 
검정이 무난하게 이쁜 듯했으나 품절이었고
레드색상으로 선물 받았어요.
 
바캉스 무드가 느껴져
여름에 정말 잘 어울리는 가방이에요.

토트로도 연출이 가능하고
크로스끈이 있어서 크로스 착용도 가능합니다.

사진:구글

 
또 안에 파우치가 분리되어서 파우치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서로 분리가 가능해서
연출하는 대로 사용이 가능한 가방이었어요.
 
라지사이즈의 라탄백도 있는데
저는 미니사이즈예요.
 

라지사이즈백

 
킴버 미니사이즈
가방 사이즈는  28 * 19.5* 10 정도예요.
립스틱, 차키, 쿠션팩트, 핸드폰, 보조배터리, 등 넣어도 여유로웠어요.
 
여름에는 이것저것 들고 다니기보다
가볍게 들고 다니는 게 좋은데
필요한 것은 다 들어가서
저는 사이즈가 만족스러웠어요.
 
 

실제 가방 사진 후기

 

킴버 스몰

 
막상 받아보니 레드색상이 쨍하니
포인트도 되고 이쁘더라고요.
 
앞면에는 마이클코어스를 나타내는
MK 로고가 있어요.
 

후면

뒷면을 로고 없이 그냥 깔끔합니다.
 

가방폭

폭이 엄청 좁지 않아서
적당하게 웬만한 물건들은
다 들어가고 지퍼가 있어서
쏟아질 걱정 없어서 좋아!
 

분리가능

투인원이라고 이렇게 2가지가 분리가 되어서
라탄파우치처럼 들고 다녀도 되고
크로스끈 거는 고리가 있어서
크로스끈 매면 라탄백처럼 들고 다닐 수도 있고
 

pvc 소재

PVC  가방도 투명하게 라탄파우치
빼고 들고 다닐 수도 있어요.
 
분리 가능하다지만 둘
이 같이 착용하는 게 이뻐 보여요.
 

쨍하니 이쁨

 
사이즈가 오히려 너무 크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큰 사이즈는 근데 또 숄더로 매도
이쁠 것 같긴 해요.ㅋㅋ
 

 

착용샷

 

 
선물 받은 날 바로 개시!!!
 
가방은 선물 받고 포장 뜯을 때가 뭔가 행복해 ㅎㅎㅎ

 

착용샷


흰색이나 옷을 무채색계열로 입고
가방을 들어주면 

가방이 완전 포인트!
 
레드색상이라 코디하기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포인트 되고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셀린느, 로에베

 

끌로에, 생로랑

 
 
라탄백 끌로에나 로에베, 셀린느등 이쁜 것 많지만
여름철에 좀 더 가성비로 들기 좋은
마이클코어스의 킴버 토트백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