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스케쳐스 메디테이션 샌들 리뷰, 폭신폭신한 샌들, SLOWS20M041(브라운) 후기

by 루피나블 2023.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오늘은 여름 샌들 리뷰인데요.

사실 구매는 2월? 쯤에 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엄마랑 태국여행 갈 때 신으려고 구매했던 신발입니다.

태국여행 후기도 써야 하는데...

차차 써봐야겠어요.. 시간이 지나니 기억이 ㅋㅋㅋ 휴

 

무튼 그때 신으려고 구매했던 샌들인데요.

 


 

스케쳐스

  SLOWS20M041(브라운)

 

 

 

저는 브라운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이 디자인 이 색상 말고

사고 싶은 디자인은 품절이더라고요.

 

 

 

이 디자인 베이지 색상으로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더라고요 ㅠㅠ흑

 

 

 

브라운 색상으로 구매!

 

포장박스

택배로 왔을 때 이렇게 상자로 오더라고요.

 

브라운 색상

 

메디테이션 샌들

 

신어보면 정말 폭신폭신한데요.

 

밑에 밑창이 YOGA 폼이라고 적혀있어요.

 

YOGA FORM  인솔로 우수한 반발력과 탄성을 자랑하는

EVA 소재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걸을 때마다 폭신하니

충격을 완화해 줘서 여행할 때 편하게 신었어요.

 

 

블링블링한 게 포인트!

 

쪼리형태의 샌들인데

발가락 부분이 저는 불편하지 않았어요.

 

사이즈는 10 단위로 저는 5업해서 구매했어요.

 

 

착용샷 첨부

 

착용샷

오자마자 신었더니 네일도 없고 밋밋하지만

신발은 편해서 좋았습니다.

 

칼발

발이 길어서 사이즈 업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거는 태국여행 갔을 때 찍어본 사진인데요.

엄마가 신고 있는 샌들은 크록스 제품인데 물놀이하러 가서 신기 딱 좋은 샌들!

 

 

태국 리조트

태국 라마다 리조트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

샌들이 여기저기 웬만한 옷에 다 잘 어울렸고

폭신해서 여행하는 내내 잘 신고 다녀왔어요.

 

 

 

오늘의 제품리뷰는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스케쳐스

메디테이션 샌들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