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같은 옷 다른느낌의 스타들의 패션

by 루피나블 2022. 4. 25.
반응형

 

 

스타들패션을 보면 같은 옷을 입고 나오는 경우가 많죠~..

 

현실에서 무언가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이랑 마주치면 조금 민망할 때도 있긴 한데 ㅎㅎ

스타들의 같은 옷을 입었지만 스타일링 방법에 따러서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데

어떤 분들이 같은 옷을 입었는지 살펴볼까요>?

 

출처: 구글이미지

 

설현과 아이유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원피스

설현과 아이유 모두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ㅎㅎ

 

출처: 머니투데이 기사사진

배우 박은빈과 이영애도 같은 드레스를 착용했었네요.~

같은 원피스이지만 스타일링을 다르게 해서 느낌도 다르게 연출했네요.!

 

박은빈씨는 원피스에 글리터 구두와 함께 코디해 화려한 느낌으로 코디해주었고

이영애씨는 레이스 이너웨어와 함께 매치하고 좀 더 우아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해주었네요.

 

두 분이 입은 드레스 제품은 '셀프 포트레이트'의 '쇼트 슬리브 플로럴 시퀸 미디 드레스 입니다.

 

출처: 구글이미지

 

이지아씨와 아이유씨도 같은 원피스를 착용했었네요.

 

이지아씨는 앞 쪽으로 리본을 묶고 긴 웨이브헤어로 스타일링을 완성했고

아이유씨는 깔끔하게 묶은 헤어로 단정한 느낌으로 마무리 해 주었네요.

 

이지아씨와 아이유씨가 입은 옷은 구찌의 노티컬 프린트 코튼 린넨 드레스 제품으로 가격은 480만원정도 라고 하네요.

 

출처: 구글이미지

이민정과 차예련씨도 같은 원피스를 착용했었네요.

오브제 제품으로 원 숄더 형태의 미니 드레스네요.

두 분 모두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ㅎㅎ

 

출처: 머니투데이 기사

기은세와 아이유씨 같은 원피스를 착장했네요.

 

기은세는 드레스 단추를 가볍게 풀고, 길게 늘어진 리본 타이를 묶지 않고

자연스럽게 풀어내려 브이넥처럼 연출했네요.

 

아이유는 금빛 실크 드레스에 블랙 앵클부츠를 신어 다리를 전혀 드러내지 않은 차분하게 코디해주었네요.

 아이유는 사랑스러운 번 헤어로 스타일링 해주었네요.

 

두 스타가 입은 드레스는 구찌의 2022 S/S 컬렉션 제품입니다.

 

출처: 머니투데이

이유비씨와 이유미씨네요.

 

이유비씨는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하늘색 색감이 퀼팅백과 함께 코디해주었고

이유미씨는 좀 더 단정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해주었네요.

또한 머리를 묶어 목걸이에 더 포인트를 주었네요.

 

 

그 외에도 같은 옷을 입은 다양한 스타들의 사진

 

출처: 구글이미지(한혜진, 유이)
출처: 구글이미지( 수지, 윤아)
출처: 디스패치 (김남주와 송지효)
출처:네이트뉴스(신민아, 오나라)
출처:네이트뉴스(손나은,최소라)
출처: 한국경제(김성령,수현)
출처: 한국경제(수지, 한혜진)

 

출처:마이데일리(손나은,수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