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돌려입기의 만능인 줄무늬 티,스트라이프 티셔츠 1부터 100까지

by 루피나블 2022. 4. 17.
반응형


스트라이프 티셔츠 ㅎㅎ
일명 줄무늬 티셔츠이죠??
요 줄무늬 티셔츠는 모두 집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몇 장 있는데 사실 정말 만능아이템인 것 같아요.

활용도 갑 OF 갑의 티셔츠, 꾸안꾸가 가능한 오늘의 아이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는 굵기와 간격에 따라 느낌이 달라집니다.

상체가 조금 통통하신 분들은 줄의 간격이 좁고 줄이 얇을수록
좀 더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상체가 마르신 분들의 경우에는
줄간격과 줄이 굵은 줄무늬를 입게 되면
좀 더 확장되어보여 단점을 보완시킬 수가 있답니다.

레드계열의 줄무늬티는 좀 더 상큼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것 같네요.

다리 기럭지 실화인가..


가장 기본인 블랙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단품으로 청바지랑 스커트랑 입어도 찰떡!!

블랙컬러의 스트라이프티셔츠

스커트랑도 참 잘 어울려서 봄, 가을 티셔츠 하나만 있으면~


이렇게 베이직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라서 어디든지 매치하기 좋은 듯 해요!

외쿡언니들 분위기는..
한 때 유명했던 미란이언니의 다이어트 욕구 사진 

이너로도 활용하기 좋은 티셔츠죠?

청자켓 안에 입어줘도 잘 어울리죠??

개인적으로 청자켓안에 줄무늬티셔츠는
베이직하면서도 어려보이는 느낌도 있는 것 같아서
좋아하는 조합이에요ㅎㅎ

줄무늬에 줄무늬 코디




남자분들도 입기 좋은 줄무늬티셔츠이죠
어떻게 입었는지 사진으로 살펴보아요.~

자켓이나 트렌치 안에 이너로 착용해주었네요 ㅎㅎ

화려한 컬러의 티셔츠 ㅎㅎ 무지개떡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



여자연예인들의 줄무늬 티셔츠를 착용한 모습을 볼까요??

줄무늬 티셔츠 하나로 해결

블루계열의 줄무늬는 확실히 시원한 느낌을 보여주네요~

수지,아이유,신민아
수영,티파니

남자 연예인들의 줄무늬 티셔츠 착용한 모습도 살펴볼까요??

김수현,서강준

지드래곤의 노란색감 티셔츠네요

이너로도 정말 좋은 아이템이죠??

정해인,키


반팔티셔츠로도
긴팔티셔츠로도
안에 이너로 입기에도
단독으로 입기에도
활용도가 정말 최고인
오늘의 아이템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